단월드,‘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가정의 달 5월, 유난히 가족 행사와 이벤트가 많은 한 달! 가족과 지인들이 함께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과 이벤트가 필요한 때이다. 언제나 함께 하는 소중한 가족, 지인들과 함께 건강을 살피며 돈독한 관계를 다질 수 있는 선물이 있다면 어떨까?

이에 (주)단월드는 가족이 함께 건강과 활력을 만들고, 가계 부담도 덜 수 있는 일석이조 “가정의 달 Big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시행한다.

◆ 가족, 지인 2인 이상 동반 등록 하면 ‘50% 할인’

그 날의 피로는 그날에 풀고, 내일을 위한 명상을 함께 할 수 있다면 가정의 분위기가 보다 행복하고 건강하게 된다. 평소 가계부담으로 함께 시작하길 미뤄두었거나, 요즘 들어 부쩍 가족의 건강이 염려된다면, 이 달에 가족과 함께 가까운 단월드 센터에서 수련을 시작해 보자. 하루 한 시간 ▴기체조, 명상, 호흡 수련으로 건강관리는 물론 두뇌 피로해소와 가족관계 증진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 함께 여가활동 즐기는 가족, 건강지수 높아

오늘날 가장 많은 사회문제가 되고 있는 소통의 부재와 인간관계개선에 가족과 지인이 함께 운동하는 경우,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는 사례보고가 있다. 이처럼 함께 여가를 보내는 활동을 하는 가족이나 집단의 경우, 서로의 대화가 늘어나고 인간관계가 긍정적으로 바뀌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가족 또는 지인과 함께 건강과 관계개선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고자 한다면 이번 ‘가정의 달 Big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국제뇌교육협회 뇌교육인증기관 (주)단월드는 대한민국 제1회 브레인엑스포에 참가하며 뇌교육의 선두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선보이며, 엑스포 성공개최와 더불어 전국 300여개 센터에서 무료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무료강좌는 홈페이지(www.dahnworld.com) 온라인참여마당 쿠폰북에서 무료체험권을 다운받아 체험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