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호텔 예약 99% 할인 행사 열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에서 전세계 호텔을 99%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파격 행사를 진행중이다.

익스피디아 코리아 홈페이지(www.expedia.co.kr/promos/welcome-coupon.aspx)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익스피디아에 이메일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은 익스피디아에서 호텔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에게는 전 세계 호텔을 99%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신규 회원에게는 전세계 14만5천여 개에 달하는 익스피디아 호텔 네트워크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매월 하나의 국가를 지정해 할인 행사를 하는 72시간 프로모션 등 익스피디아의 이벤트 정보를 등록한 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익스피디아의 예약 할인쿠폰은 예약 시 바로 적용해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전세계 호텔 예약 시 이메일 주소를 등록한 뒤 받은 쿠폰 코드를 결제 페이지에 입력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쿠폰 사용기간은 5월 31일까지, 여행 가능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99% 할인쿠폰의 주인공은 익스피디아 코리아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회원 가입 한 이메일로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익스피디아 코리아 마케팅팀 유은경 차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자유여행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경제적인 항공편과 숙박권에 대한 관심 또한 높다”며 “이번에 진행하는 스프링 쿠폰 이벤트에 국내외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 누구나 참여해, 할인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