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해리 왕자가 열애 중인 여성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더 새터데이즈` 공식 홈페이지. 중앙포토

영국의 해리 왕자(28)가 영국의 유명 걸그룹 멤버와 열애중이라고 데일리메일 등 영국 언론들이 12일 보도했다.

해리 왕자의 새로운 여자친구는 영국 걸그룹 '더 새터데이즈(The Saturdays)'의 멤버 몰리 킹(25)이다. 5인조 걸그룹인 '더 새터데이즈'는 2008년 데뷔 후 영국 젊은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몰리 킹은 팀을 대표하는 금발 미녀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해리 왕자와 몰리 킹은 최근 몇 주간 런던의 여러 클럽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됐다. 특히 지난주에는 두 사람이 한 노래방에서 새벽까지 친구들과 어울렸다는 소식이 여러 매체에 보도됐다. 두 사람은 열애설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그러나 해리 왕자의 측근에 따르면 해리 왕자와 몰리 킹은 최근 교제를 시작했으며, 사귀기 시작한 후에는 거의 매일 만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리 왕자와 몰리 킹은 2010년 한 폴로 경기에서 처음 만나 친구로 지내 왔다. 이후 해리 왕자가 8년간 사귀어 온 여자 친구 첼시 데이비와 이별하고 몰리 킹도 지난 2월 돌체 앤 가바나(Dolce & Gabbana) 모델인 데이비드 간디와 헤어지면서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고 데일리메일은 전했다.

이영희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