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의 14일동안 운동처방 프로그램 전격 오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다이어트·핫요가 업계를 선도하며 타 업체와 차별화된 다이어트 운동프로그램으로 언제나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주)14일동안’이 이번에는 새로운 운동처방 프로그램을 도입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하는 운동처방 프로그램은 전문 운동처방사가 1대1로 상담을 진행하며, 개개인에게 맞는 올바른 운동방법을 지도해주는 것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및 운동에 관련한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는 내용이다.

14일동안 강남본점 운동처방사 지노 슬렌더는 “운동처방 프로그램의 도입으로 잘못된 운동습관과 문제점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 가능해졌고, 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해 줄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운동처방프로그램의 도입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14일동안’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게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효과적인 다이어트 운동법으로 알려져 있는 ‘14일동안’의 슬렌더 핫요가와 운동처방 프로그램의 만남이 가져다주는 시너지효과는 다이어트 업계에서 파급력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로써, ‘14일동안’은 한층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14일동안’은 서울지역을 중심으로 강남, 신촌, 신사, 목동, 이수, 천호, 노원, 건대, 잠실, 명동, 여의도, 구로에 위치해 있고, 경기지역인 인천, 평촌, 일산, 안산, 부천, 수원, 분당을 비롯하여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울산 등 전국에 32개의 지점을 운영하며,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