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T.G.I.프라이데이스 테이크아웃 메뉴 온라인 예약 서비스 실시 !”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외식업계의 선두주자인 T.G.I.프라이데이스와 국내 최대의 외식할인 예약사이트인 레스토랑엔조이가 손 잡고 국내 최초로 테이크아웃 메뉴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제부터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에서 고객이 선택, 결제한 T.G.I.프라이데이스 메뉴를 원하는 시간에 픽업할 수 있는 온라인 원스탑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온라인 주문 시 고객들은 Take-Out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제휴 통신사 할인카드 이용 시 추가 20%를 할인 받아 최대 3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Take-Out Menu 온라인 예약 서비스 오픈기념으로 12월 15일까지 T.G.I.프라이데이스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 잭 다니엘 글레이즈 립”을 50%할인 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잭 다니엘 글레이즈드 립”은 달콤한 잭다니엘 소스를 부드러운 육질의 갈비에 발라 석쇠에 구워낸 프리미엄 메뉴로 T.G.I.프라이데이즈 TOP3 메뉴 중 하나이다.

레스토랑엔조이 장경아 팀장은 최근 고객들의 야외활동, 각종 비즈니스 모임, 연말 파티 등에서 Take-Out 의 Needs가 확대되고 있어 고객의 요구가 많았다며, T.G.I.프라이데이스의 Take-Out 메뉴의 온라인 예약 서비스의 실시이유를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 기사문의 장경아 팀장 (전국)1600-3662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