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더욱 어려워진 취업난, 사회복지사 자격증으로 취업에 도전해보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이제 곧 취업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더욱 힘들어진 취업난 속에서 사회복지사 자격증의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곧바로 안정적인 직장생활을 하기가 쉬우며 연령에 대한 제한이 없고 최근에는 온라인강의로 진행되는 전문 학점은행제 기관들을 통해서 편리하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관련 사항에 대한 문의가 매우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원격교육원의 수강생도 늘어나고 있는데 이들 대상으로 다양한 장학제도와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 교육원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 (www.edup.co.kr 원장 박한솔)에서는 최근 사랑나눔 이벤트로 자원봉사 6시간 혹은 헌혈증을 기부하는 수강생에게 선착순으로 30%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이 교육원은 이번 사랑나눔 이벤트로 모은 헌혈증을 한국혈액암협회에 후원함으로써 어려운 이웃에게 힘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고 있다.
그리고 사랑나눔 장학제도로 어려운 이웃에게 수강료 반값 이벤트를 하고 있다.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1급, 2급), 한부모가정의 가장, 다문화가정의부모 또는 자녀들에게 반값 수강료로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의 박한솔 원장은 “취업난을 이겨내기 위해 공부를 하고 싶지만 힘든 경제상황으로 인해 꿈을 접을 수 밖에 없는 청년들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나눔 제도와 사랑나눔 이벤트로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감사드리며, 이 제도를 통해서 사회복지사가 더욱 늘어나 보다 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나가는 데에 일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은 2006년부터 시작한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써 교육과학기술부의 정식인가를 받아 자격증은 물론 학위취득까지 할 수 있는 Top 클래스의 교육기관이다.

수강신청 : 11월 9일까지
개강 : 11월 9일 오전 10시
수강문의 : (전국공통) 1566-2191, 1566-2192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