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성우리조트서 27일 향토음식품평회

중앙일보

입력

0...풍성한 리조트 먹거리문화를 위한 `제1회 현대성우향토음식품평회'가 27일 현대성우리조트 단지내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향토 및 전통요리에 관심있는 일반인과 각종 요리기능 보유자는 누구나 참가가능하고 행사는 ▲향토음식 및 전통요리 ▲전통차 및 음주류 ▲신메뉴개발 등 3개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한식, 양식, 단체식, 제과 등 메뉴에 상관없이 음식을 당일 오후 6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이번 대회장에서는 요리를 배우고 싶은 초보자를 위해 리조트 조리사들이 자체개발한 메뉴 20가지를 선보이고 칵테일 무료제공, 요리시식, 아이스카빙쇼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됐다.

참가신청은 26일까지며 참가자중 숙박을 원하는 경우 콘도 객실요금을 70%까지할인해준다.

현대성우리조트 ☎ (0371) 764-2693

0...스킨스쿠버 전문교육업체인 산호수중(대표 윤상필)은 6월4일부터 25일까지`직장인을 위한 여성잠수학교'를 운영한다.

최근 스킨스쿠버가 직장여성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 마련된 이번 잠수학교에서는 물안경 착용법부터 스쿠버장비 사용방법까지 다양한 잠수기술을 가르쳐준다.

강습은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2시간씩 올림픽수영장등에서 진행된다.

교육기간 물안경, 스노클, 오리발, 잠수복, 부력조절기, 호흡기, 공기통 등 잠수장비 일체를 대여해주고 해양실습까지 소정의 교육을 이수하면 국제공인 잠수자격증까지 주어진다.

준비물은 증명사진 3장과 수영복, 수영모자, 샤워도구 등이며 선착순 20명에 한한다.
산호수중 ☎(02) 478-2663 또는 인터넷 www.ssd.co.kr (서울=연합뉴스) 문관현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