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스카이, 2개의 벤처기업 인증획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11년 9월 22일 국내 온라인 광고 대행사인 ㈜애드스카이홀딩스 홈페이지제작사인 ㈜애드스카이플러스를 경영중인 김현진 대표는 동시에 두 업체 벤처인증획득에 성공했다.

벤처기업인증이란,‘벤처 기업육성에 관한 특별 조치법’에 의해 다른 기업에 비해 기술성이나 성장성이 상대적으로 높아 정부에서 지원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기업에 대해 기술보증기금이 주는 인증으로 기술 및 혁신에 관한 능력이 우수한 중소기업 중 벤처 확인 조건을 갖춘 기업을 선정하여 인증한다.인증시 각종 조세감면과 금융지원, 기술인력지원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온라인광고 대행사 및 웹에이전시로 벤처인증을 획득한 애드스카이는 이번 벤처인증과 더불어 마케팅 컨설팅에 기본 홍보계획 수립과 바이럴마케팅 등 홈페이지 제작에 따른 막대한 비용부담으로 인해 아직도 홈페이지가 없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제작 및 컨설팅을 해주고 있다.

애드스카이 김현진 대표는 “이번 벤처기업인증으로 애드스카이는 신뢰받는 중견 벤처기업으로 한단계 더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최근 업계의 과도한 경쟁으로 온라인광고 대행 홈페이지제작 의뢰 이용자의 피해사례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고객만족도 극대화라는 질적 성장에도 집중해 주목 받는 벤처로서 모범을 보이고 나아가 온라인광고시장과 홈페이지제작시장에 새롭게 제시할 것” 이라고 밝혔다.

최근 애드스카이는 전국 5개 지역에서 함께 일할 수 있는 20여명의 인턴을 채용 중에 있으며 2개월의 인턴과정을 거친 후 정규직 채용의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애드스카이 광고대행: www.adsky.kr
애드스카이 홈페이지제작: www.webadsky.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