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에스테틱, 닥터시스 미용기기 ‘엑스퍼트’로 즐긴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수많은 여성들이 백옥같이 하얗고 탱탱한 피부를 위해 미백화장품, 주름개선화장품 등 피부에 좋다는 화장품을 수없이 찾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이라도 피부에 제대로 흡수되지 않으면 피부에 겉돌 뿐 원하는 결과를 얻기 힘들다.

때문에 집에서의 관리만으로는 부족함을 느껴 피부과나 에스테틱샵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정기적으로 꾸준히 피부관리를 받기엔 그 비용이 다소 부담스럽고, 바쁜 직장여성들은 시간적 여유가 없는 경우가 많다.

이에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를 가꿀 수 있는 미용기기들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중 홈 셀프 에스테틱을 표방하는 닥터시스의 미용기기 ‘엑스퍼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닥터시스(Dr.SYS)는 줄기세포기술과 현대과학기술의 결합으로 피부세포 활성화를 이뤄 10~20대와 같은 생기 넘치고 빛나는 아름다움을 되찾아 준다는 비전을 내세우고 있는 미용기기 및 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이러한 닥터시스의 미용기기 ‘엑스퍼트’는 전문 피부관리실 및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이온 마사지기의 원리를 적용한 홈 에스테틱 미용기기로, 이온 방출과 진동기능이 단계별로 프로그램화 되어 유효성분들의 피부흡수를 도와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닥터시스의 미용기기 ‘엑스퍼트’가 눈길을 끄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국내 유명 화장품 브랜드들과 피부과 등에 미용기기 납품했던 이력으로, 소비자들로 하여금 그 기술력을 이미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아울러 ‘엑스퍼트’는 이제껏 선보인 제품들과 달리 1초에 500만 번이라는 미세한 초음파 진동 수를 자랑하며 피부에 자극 없이 화장품의 흡수율을 30배로 올려 그 효능을 극대화 시켰기 때문이다.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에 휴대까지 간편한 닥터시스의 ‘엑스퍼트’미용기기는 다음과 같이 사용이 가능하다.


우선, 클렌징 단계에서 기기의 ‘C’에 불이 들어오게 한 뒤 2분 30초간 얼굴에 적용하면 피부와 모공 속 노폐물이 깨끗하게 제거돼 딥클렌징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두 번째, 클렌징 단계 후 얼굴에 보습 제품을 바른 뒤 보습단계 ‘M’에 설정한 뒤 마사지를 하듯 문질러 주면 화장품의 보습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미백에 도움을 주는 ‘N’단계는 미백제품 사용 후 얼굴전체 혹은 기미, 검버섯 등 칙칙한 얼굴부위에 집중해 마사지해주면 좋으며, 주름개선과 탄력증진을 원한다면 주름개선 제품을 바른 후 ‘L’단계를 선택해 얼굴 전체 혹은 주름 부위에 마사지를 해주면 좋다.

한편, 닥터시스는 ‘엑스퍼트’미용기기와 함께 사용할 때 더욱 만족스런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있는 ‘화이트닝 브라이터’, ‘퍼펙트 에이징 클리어’, 스킨 화이트너 에센스’ 등의 제품을 함께 선보이고 있어 여성들의 관심을 한껏 받고 있다.

닥터시스 ‘엑스퍼트’는 비싼 화장품을 사용하면서도 그 효과를 제대로 보지 못하고 있는 많은 여성들에게 큰 만족감을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rsy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