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알림] 아이패드 매거진 ‘건강한 당신’, 오늘 찾아갑니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6면

중앙일보헬스미디어가 인터렉티브 아이패드 매거진, 6월호 ‘건강한 당신’ 서비스를 6월 13일부터 실시합니다. ‘건강한 당신’은 건강·뷰티·피트니스·병원 콘텐트 등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는, 국내 최초 아이패드용 ‘건강’ 매거진입니다.

6월호 커버스토리로 내 얼굴을 돋보이게 하는 선글라스 고르는 법을 알아봅니다. 간단한 클릭만으로 얼굴형에 맞는 선글라스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꽃남 노현호 코치에게 배우는 날씬한 팔뚝 만드는 운동법과 찰랑찰랑한 머릿결을 만들어 주는 기능성 샴푸에 대해 살펴봅니다.

이밖에 채식주의 ‘베지닥터’가 추천한 웰빙 음식점 ‘다경(강남구 일원동)’과 예쁜 근육을 만들어주는 스포츠 클라이밍의 매력에 대한 정보도 담았습니다. 키스를 부르는 관능적인 입술 만드는 법과 운동별로 운동화를 고르는 노하우도 소개됩니다. 차를 처방해주는 한의원 ‘티 테리파’의 이모저모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월호 발행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다운로드를 받은 독자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11년 6월 13~30일

참여방법 앱스토어에서 ‘건강한 당신’을 다운로드 받고, 첫 페이지 사진을 찍어 인증샷을 e-메일()로 보내주세요.

상품 내용 신개념 러닝화R(프로스펙스) 10명, 피지오겔 크림·로션 중 택1(스티펠, a GSK company) 20명. 리디포인트 2만원 상품권(국내 최대 전자책 업체 리디북스) 20명.

※자세한 내용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블로그(jhealthmedia.tistory.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