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강신도시 현대성우오스타 10% 분양가 할인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분양가격 10%할인+발코니 확장 무료
▣중도금 전액 무이자 적용(입주 예정일 2012년 5월)
▣계약금 2천만원대 청약통장 조건 無, 계약시부터 전매가능
▣9호선 연장 초역세권 (도보5분이내 가능)

국내 부동산 시장 역사는 40년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다. 매년 경기순환론에 의해 부동산은 10년 주기에 의해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고 있다. 한동안 침체기에 자금난 어려움을 겪은 건설사들은 땅부지 확보에 소홀하여 향후 2년후에는 주택수요의 공급에 차질이 생겨 또다시 주택 부족현상을 전문가 들은 예상하고 있다. 반면에 미분양으로 수요자를 찾지못하던 김포시가 교통인프라가 확충되면서 마지막 전세수요자들의 마음을 되돌이는 특별조건으로 분양에 화재가 되고 있다.

▣한국경제의 물류허브 한강신도시 탄생
김포시는 또 한번의 한강 기적을 만들기 위해 한강신도시에 도로와 항만의 막대한 자금을 들여 새로운 청사진을 꺼내들었다.
수도권의 물류를 김포를 통해 인천으로 연결되어 물류비용과 교통체중에 효과적이고, 제2외곽순환도로 개통은 파주시,일산,강화, 영종,청라인 경제자유지역과 연결되어 동북아 물류허브의 한국경제의 새로운 동력을 창출하는 신도시로 탄생한다.

▣한강신도시를 위한 김포시 추진계획
올림픽대로 확장공사가 마무리되고 김포한강로가 올림픽대로와 6월연결되면 여의도까지 20분대,강남권까지 차량을 통해 40분대면 출.퇴근할 수 있다.
지하철9호선 연장되면 신도시중 가장 생태및 문화,교통이 가장 훌륭한 신도시로 거듭나게 된다. 현재 9호선은 김포시청 공청회를 통해 김포도시철도과에서 역사가 도보권에 위치할 계획을 밝혔다.경기도의 숙원사업인 지하철 9호선 연장사업이 시작되면 가장 수혜를 받을 수 있는 입주민들은 또한번의 프리미엄의 호재를 얻을 수 있어 저평가된 수도권의 마지막 남은 황금알을 잡을 수 있고 때마침 특별조건으로 수요자들의 마음을 돌이키고 있다.

계약자 김모(50세)는 한강신도시는 한강의 지리적인 잇점을 최대한 이용하는 김포시 개발과 맞물려 한강 조망권과 문화를 제공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아파트로 과거 서울의 한강주변 아파트의 시세를 감안했을 때 얼마만큼의 프리미엄을 얻을 수있는지 알 수 있다고 전했다.

▣현대성우오스타의 비젼
성우종합건설은 최초 수로도시인 김포한강신도시에 수변공원을 단지에 별도로 조성한 중대형 아파트로, 전용면적 101~131㎡의 465세대가 들어선다. 최대한 많은 가구가 김포대수로의 조망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동을 배치했다고 밝혔다. 또한 1층은 대부분 필로티 구조로 개방감을 높이고, 동간 거리는 최대 75m, 단지 내 녹지율 50%, 지상 주차장이 없는 공원 같은 아파트로 쾌적함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현재 도보 10분 거리에는 청송마을과 장기지구가 위치하고 있어 생활기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장기 초.중,고교를 비롯한 초등학교 13개, 중학교 6개, 고등학교 5개 등으로 풍부한 교육 시설도 자랑한다.

▣현대성우오스타의 특전
2012년 5월 입주가 예정된 현대성우오스타 잔여분을 파격적인 조건으로 특별 분양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특별 분양 조건은 분양금이 10% 할인되고 중도금(60%)는 입주 시까지 전액 무이자로 대출되고,발코니 확장이 무료로 공급된다. 초기 계약시 계약금 5%만 내면 입주 시까지 자금 부담이 없고 선착순 동·호 지정계약 진행으로 조기마감이 예상되므로 로얄층 확보를 위한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서둘러 방문하는 것을 권하고 있다

▶동.호수지정 계좌 :국민은행 301201-04-175059
▶동.호수지정 계약금 : 500만원
▶예금주 : 성우종합건설
▶홈페이지 : http://www.korearich.co.kr
▶분양문의 : 031-996-7825
▶출처: 성우종합건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