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대박’ 당첨자! “순간 숨이 멎는 듯했다” 고백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난주 438회 로또추첨에서 무려 4조합의 2등(당첨금 약 5000만원) 당첨조합을 배출한 국내 로또정보사이트 업계 1위의 로또리치(lottorich.co.kr)가, 2등 당첨조합을 제공받은 3명의 골드회원이 실제 당첨됐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2등 당첨자 ‘무더기 배출’이라는 놀라운 성과와 관련해 로또리치 관계자는 “현재 사이트 회원들뿐만 아니라 본사 사무실은 마치 축제 분위기를 방불케 한다”면서 “2등에 당첨된 골드회원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2등 당첨자 중 골드회원 가입 한달 만에 쾌거를 이룬 김홍균(가명) 씨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1, 2, 3등 당첨후기> 게시판에 “완전 대박입니다. 3월에 가입했는데 이렇게 빨리 2등을 주셔도 되는 겁니까. 너무 놀라고 기뻐서 이 기분을 어떻게 표현해야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다음달에는 1등하는 건가요? 욕심나네요. 회원님들 제 기운 받아가세요”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현재 김홍균 골드회원의 게시글이 로또리치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어 <실시간 베스트당첨후기> 선두를 달리고 있다. 만약 1등에 확정될 경우 이벤트 당첨금 100만원까지 받는 행운이 더해진다.

2008년 5월 골드회원으로 가입해 3년제 상품을 이용한 장재성(가명) 씨 역시 “2등이라니… 핸드폰 문자 확인을 누르는 순간 숨이 멎을 것만 같았다. 조바심 내지 않고 저축한다 생각하고 꾸준히 로또를 사니 이 순간이 온 것 같다”는 당첨소감을 남겼다.

로또리치 골드회원에 가입해 단 1개월만에 2등에 당첨된 김홍균(가명) 골드회원이 공개한 2등 당첨금 수령영수증


438회 로또1등 당첨정보 자세히보기

“당첨 풍년!” 진가를 발휘한 <로또1등 예측시스템>

로또리치는 자체 사이트를 통해 배출된 438회 로또2등 당첨자들과 전화 인터뷰를 완료한 상태이며 조속한 시일 내에 직접 만나 동영상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2등 당첨자들에게는 축하금 50만원이 지급된다.

로또리치(lottorich.co.kr) 박원호 본부장은 “국내 최초로 과학적 로또분석기법을 도입해 개발한 <로또1등 예측시스템>이 드디어 ‘과학’의 힘이 무엇인지 그 진가를 입증했다”고 강조하며 “2등 당첨조합을 획득에서 그친 것이 아니라 직접 구매해 2등에 당첨된 회원들 덕분에 <로또1등 예측시스템>의 가치가 더욱 빛을 발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이번 로또 2등 주인공들의 공통점은 모두 골드회원이라는 점이다. 골드회원은 <로또1등 예측시스템> 중에서도 엄선된 로또예상번호를 제공받을 수 있는 특별회원제로, 월 9,900원의 가입비만으로 매주 10조합의 엄선된 특별추천번호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랜덤워크 로또예측시스템 이용권, 퍼펙트조합기 이용권, 추첨/당첨 결과 SMS서비스, 월 13,000원 상당의 최신 유료영화 500편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월 12,900원의 인기 유료만화 및 월 30,000원의 정통사주운세 서비스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로또리치 고객센터 1588-0649)

<로또1등 예측시스템> 자세히 보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