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golf& 온그린] 신한금융지주, 한창원·김민휘·송민영 후원 조인식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23면

■ 신한금융지주는 12일 서울 중구 태평로 본사에서 국가대표 출신의 루키 한창원(20)과 김민휘(19), LPGA투어 멤버인 송민영(22·미국이름 제니퍼 송) 등과 후원 조인식을 했다. 한창원은 3년, 김민휘와 송민영은 각각 2년 계약을 맺었다. 이들은 신한금융그룹의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유니폼을 착용하고 국내외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 우리투자증권은 11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프로골프단 창단식을 하고 9명의 선수 명단을 공개했다. 남자 선수로는 지난해 KPGA투어에서 각각 상금랭킹 2위와 3위를 차지한 강경남(28)과 배상문(25), 그리고 한민규(27)·박은신(21)이 전속 계약을 맺었다. 여자 선수는 지난해 KLPGA투어 넵스마스터피스에서 우승한 함영애(24)를 비롯해 정혜진(24)·김다나(22)·이솔라(21)·김세민(21) 등이다.

■ 테일러메이드가 단조 아이언 ‘TP MB’와 ‘TP MC’ ‘TP CB’ 등 세 가지 모델을 출시했다. 6단계 단조 공법과 최첨단 조형 과정을 거쳐 헤드 모양을 더욱 완벽하게 디자인했고, 모든 클럽 헤드에 최적화된 무게중심 위치를 제공해 정확한 샷을 구사할 수 있다. MB와 MC 모델은 165만원, CB모델은 185만원(스틸은 170만원).

■ 국산 골프공 제조업체인 볼빅은 볼빅 골프공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의 골프장에서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볼빅의 골프공으로 올해 연말까지 전국의 골프장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배너가 설치된 골프장에서 볼빅의 골프공으로 홀인원을 했을 경우 볼빅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국의 프로샵과 골프장에서 구입한 볼빅 제품으로 일주일 이내에 홀인원을 하고, 골프장에서 제공하는 홀인원 인증서, 신분증 사본, 골프공 구매 영수증, 홀인원을 한 볼빅 골프공을 경기도 성남시 볼빅 본사로 열흘 이내에 보내면 된다. 해당자에게는 홀인원 상패와 12개의 국제특허를 적용한 볼빅 VISTA iv 컬러 볼, 볼빅 항공백 외에도 6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02-424-5211.

■ 미즈노가 시니어 골퍼용 ‘JPX-800 XD’ 아이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클럽 페이스 부분에 고반발 스틸을 장착해 비거리를 늘렸고, 넓은 솔과 깊은 캐비티 구조로 어드레스 때 편안함을 느끼도록 제작됐다. 그라파이트 샤프트는 220만원, 스틸은 198만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