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물 수능” 예고, 기숙학원 종결자 집단 광주탑클래스에서 준비하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올해 11월 치러지는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은 쉽게 출제 될 전망이다. 상대적으로 쉬었다는 평가를 받았던 2010학년도 수능보다도 더 쉽게 낸다는 것이다. 수능에 연계하는 EBS 교재는 내용을 지나치게 변형하지 않고, 95권이던 교재 수도 60권으로 줄어든다.

교과부 관계자는 “영역별 만점자 1% 수준으로 나오게 하겠다.” 고 밝혔다. 또한 수능도 올해와 같은 난이도를 유지하도록 하겠다. “고 말해, ”쉬운 수능“ 으로의 대전환을 예고한다. 2012 학년도 예상 수능 만점자가 1% 배출과 쉬운 수능으로 수험생들의 학습 전략도 변해야 한다. 우선적으로 실수를 줄이는 반복 학습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고난이도 문제 풀이의 전략과 더불어 쉬운 문제에서의 오답 실수를 줄이는 것이 급선무이다.

광주탑클래스 기숙학원(www.topclassedu.net)은 고 난이도 문제 풀이 와 쉬운 문제 오답을 줄이는 2 마리 토끼를 잡는 입시 전략이 있다. 바로 PMS 학습 관리이고 핵심은 3 groups 전담 강사들이다. 광주탑클래스 기숙사학원은 재수기숙학원으로 최초로 3 groups 학습 관리 체계를 갖추고 있다.

1group 강사진은 정규 수업을 전담하는 강사진이며 2group 강사진은 질의응답 전담 강사진이다. 1,2 group 강사진들의 촘촘한 강의와 학습관리를 통해서도 이해가 부족하고 성적이 떨어지는 학생들은 PMS 3 group 강사진들이 전담한다.

정규 수업과 질의응답을 통해서도 학습 결과가 떨어질 경우 일대일 또는 소규모를 통해 PMS 강의가 시작 된다.

특히 PMS 강사진은 광주탑클래스 학원의 운영자들이다. 광주탑클래스 기숙학원 공병일 이사장은 수학 만점자를 다수 배출한 수학전문가이며 광주탑크래스 기숙사학원 이성호원장은 일만 명 졸업생을 배출한 정통강의 영어 전문가이다.

기숙학원 추천이나 기숙학원 좋은 곳에 계속 열거되는 광주탑클래스 기숙학원은 학원 최고 경영자들의 책임지는 무료 PMS 강의로 학부모와 학생들의 신뢰를 다지고 있고 광주탑클래스인들의 원하는 대학 합격을 소망을 이루기 위해 24시간 노력 연구하는 기숙학원 종결자 집단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