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트리니티컨벤션’ 안양 범계에서 유럽의 연회에 참석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일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 소중한 내 아이의 돌잔치, 부모님 회갑연, 지인들과의 송년회와 신년회 등. 1년 동안 우리가 주최하거나 또는 참석해야할 모임을 손에 꼽자면 열 손가락이 모자를 정도다.

하지만 정작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받고, 또한 주최자와 참석자 모두 즐겨야 할 이러한 행사를 만족스럽게 보낸 사람이 몇 명이나 될까?

더러운 식탁보와 의자, 맛없을뿐더러 제때 서빙하지 않아 차갑게 식은 음식, 그리고 불친절한 종업원들의 태도로 인해 누구나 한번쯤 눈살을 찌푸려본 적이 있을 것이다.

소중한 날을 더욱 빛나게 만들기 위해선 그만큼 제대로 된 장소 섭외가 1순위다. 2011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트리니티컨벤션’에 주목해 보자.

최근 안양 범계에 새롭게 오픈한 트리니티컨벤션은 화려함과 여유가 묻어나는 유럽풍 연회를 표방한 곳이다. 각종 행사를 보다 품위 있고 격조 있게 만들어 주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안양 범계지역주민 외에도 타 지역에서 행사를 위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호텔 못지않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테이블 세팅, 그리고 대한민국 명장 이상정 박사와 숙련된 매니저가 정성들여 음식을 준비하고 서빙하는 것이 트리니티컨벤션 만의 특징이다.

트리니티컨벤션 야외 테라스에서 연회의 아름다움과 여유 즐길 수 있어 일반 뷔페 컨벤션들은 좁은 장소에 많은 좌석을 배치했기 때문에 많은 인원이 모이다보면 너무 시끄럽고 복잡해 정작 결혼식 또는 돌잔치 행사에 집중을 못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트리니티컨벤션은 전 홀의 테이블과 좌석을 여유롭게 배치해 게스트들이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또한 아름다운 꽃과 식물들로 꾸며진 야외 테라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즐거운 나들이에 초대받은 느낌을 줄 수 있는 곳이다.


트리니티컨벤션은 결혼식과 돌잔치 등을 의무적으로 참석하는 형식적인 자리가 아니라, 주최자와 참석자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라이브덕담’을 도입해 서비스하고 있다.

‘라이브덕담’은 휴대폰과 웹을 이용해 축하메세지 또는 덕담글을 남기는 것으로, 일일이 말로 전하기 어려운 내용을 간편하게 보낼 수 있어 주최자와 참석자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트리니티컨벤션은 결혼식과 돌잔치 외에도 기업에서 모임 장소로 즐겨 찾는 명소가 되고 있다. 빔프로젝트와 120인치 대형 스크린 및 무선마이크, 노트북, 복사기 등 최신 설비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기업 행사와 연수, 교육 등을 보다 편리하게 주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트리니티컨벤션은 특별한 웨딩 플랜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하우스웨딩을 선보일 계획도 가지고 있어 예비 신혼부부들이 특히 주목하는 곳이다. 만일 성당 또는 교회 예식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트리니티컨벤션만의 케이터링 서비스를 이용해 보자.

케이터링 서비스란, 쉽게 말해 고급 출장 뷔페를 부르는 것이다.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컨셉으로 행사를 치를 수 있기 때문에 천편일률적인 형식에서 벗어나 나만의 특별한 맞춤식 행사를 치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트리니티컨벤션 케이터링 서비스는 트리니티컨벤션 만의 격조 있는 서비스를 외부에서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어 예비 신혼부부와 아기 돌잔치를 집에서 치르고 싶어 하는 젊은 부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