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허니문 여행지로 떠오르는 세부 크림슨 리조트 & 스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크림슨 풀빌라는 세부 막탄 공항에서 15분 거리의 리조트 단지에 위치하고 있다. 전 객실이 2층 이하의 건물로 설계되어 어느 동에서든 하늘과 바다의 매력을 온전히 즐길 수 있으며, 리조트 내부에는 스파 센터와 함께 총 4개의 레스토랑 & 카페에서 각기 다른 컨셉트와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리조트 객실은 전체적으로 일반객실과 풀빌라로 나뉘며, 디럭스 룸은 산책로와 정원이 내려다 보이는 발코니가 딸려 있다. 풀빌라는 베란다를 포함해 155㎡의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며, 울타리로 둘러싸인 독립 빌라로 높은 벽이 외부의 시선을 차단해 완벽한 프라이버시와 휴양을 즐길 수 있다. 객실과 욕실에 각각 42인치 LCD TV를 갖추고 있으며 24시간 버틀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리조트의 메인 레스토랑인 사프론에서는 동서양의 음식이 뷔페로 제공되어 식성과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풀장 옆에 위치한 아주르 레스토랑에서는 칵테일과 샴페인, 그릴 요리가 제공된다. 이밖에 피아노 연주를 들으며 칵테일을 마실 수 있는 로맨틱 바와 포켓볼과 테니스, 농구, 축구 등 실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바가 있다.


허니문 전문여행사 해피허니문클럽에서는 2011년 상반기 세부 허니문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럭셔리 크림슨 리조트의 딜럭스 룸과 풀빌라를 함께 이용하는 고품격 허니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필리핀 항공 이용시 1월 17일까지 예약자에 한해 커플당 최고 4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조기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산호가 살아 있는 일곱빛깔 에메랄드빛 바다에서의 스노클링과 바다낚시, 아일랜드 요트투어와 로맨틱 선셋 크루즈 등 바다를 주제로 한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고품격 풀빌라에서의 여유로운 휴양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가까운 지역으로의 허니문을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사진제공 : ㈜여행채널
홈페이지 : www.tourcnn.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