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보건대학, 제20기계화보병사단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원광보건대학(총장 김인종)이 지난 15일 경기도 양평에 소재한 제20기계화보병사단(사단장 임국선)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2010년도 육군 부대평가 대통령 표창을 기념하기 위해 부대 내 결전공원에서 열린 기념탑 제막식에 참석한 원광보건대학은 지난 2009년, 제20기계화보병사단과 학군협약을 체결하여, 양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를 통한 군 의무 발전 및 우수 인재 육성, 연구 등 각 분야의 공동 노력 등을 통해 부대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이날 제막식에 참석한 원광보건대학 이기영 입학관리처장은 “국가의 안보를 위한 정예장병 육성에 힘쓰고 있는 제20기계화보병사단의 대통령표창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며, “앞으로도 양 기관의 긴밀한 유대와 우호관계 유지를 통해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군과 대학으로서 좋은 모델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원광보건대학은 제20기계화보병사단, 육군 제35보병사단 등지와의 학군협정을 통해 학생들에게 병영체험, 의무대 실습 등의 현장경험을 제공하고,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미래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인재개발을 위해 실질적인 협력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원광보건대학홈페이지 : www.wu.ac.kr
입학관련문의 : (063)840-1127~1129, 1551~1553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