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성형] 안면비대칭! 이젠 양악수술이 아닌 침으로 고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얼마 전 연예인 양악수술 사진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면서 안면윤곽교정이 핫이슈가 된 적이 있다. 그만큼 요즘은 이목구비 모양뿐만 아니라 얼굴형까지 관심을 두고 있다는 의미이다.

몇 년 전 TV 프로그램에서 인물 사진으로 반응을 실험한 결과, 원본보다 좌우대칭으로 합성한 사진에 더 호감을 보였듯이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좌우대칭에서 가장 강렬한 미를 느낀다고 한다. 이처럼 안면의 균형은 호감, 비호감을 가르는 중요 포인트가 된다.

그럼 왜 삐뚤빼뚤 안면비대칭이 생기는 것일까?

황은 논문연구<특발성 척추측만증 환자에서 안면비대칭 양상에 관한 연구 황영철 원광대, 박사학위논문, 치의학전공, 2009>를 통해 측만각도가 큰 환자에서는 턱이 틀어지며, 어깨가 기울어진 환자는 하악각 부위가 비대칭적인 소견을 보일 수 있다는 결론을 얻었다.

이 연구처럼 안면비대칭으로 한의원을 찾는 환자들을 보면, 척추의 좌우차이, 골반의 틀어짐 등 전신적인 문제가 겸해진 경우가 많다.

그러나 대부분의 양악수술이 얼굴 안에서만 해답을 찾고 있다. 하지만, 우리 몸 모든 부위는 서로 유기적으로 이어져 있는 만큼 안면비대칭의 원인이 척추에도 있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등을 함께 치료해야 한다.


한방성형인 V아큐는 침시술을 통해 등, 골반, 안면근육치료를 병행하여 척추건강과 안면윤곽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다.

V아큐는 등아큐, 매선요법, 성형경락, 편안침, 소원침, 림프마사지 등으로 이루어지며, 시술 후 부담스럽게 얼굴이 붓거나 빨개지지 않아 직장여성들이 간편하게 치료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치료경과에 따라 피부 겉부터 심부 근육까지 순차적으로 침시술이 들어가게 되는데, 윤곽교정 뿐만 아니라 소원침을 통한 진피층의 독소배출로 탱탱하고 환한 피부까지 얻을 수 있다.

얼굴라인, 등라인 전신적인 고운 선으로 다시 태어나고 싶은 여성들이라면 척추측만증과 안면비대칭 두 마리 토끼, V아큐로 잡아보자.

도움말: 쉬즈한의원 고지은 원장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