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바코 전자담배! 팻보이 출시로 소비자만족도 대폭상승!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전자담배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소비자들도 좀더 좋은 성능의 전자담배를 원하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듀바코 전자담배가 팻보이를 출시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전자담배란 핸드폰처럼 충전해서 쓰는 미래형 담배로, 최근 TV홈쇼핑 에서 많이 방송되고 있는 전자형 금연보조제와는 달리 소량의 니코틴을 함유하여 발암물질 없이 일반 연초담배와 매우 흡사한 목넘김과 연기를 생성하여, 기존의 흡연자들에게 전혀 부족함 없는 만족감을 안겨준다.

이번에 듀바코에서 출시하게 된 팻보이는 기존의 모든 전자담배 제품군을 압도할 만한 성능을 갖추고 있다. 일단 진한 맛과 매우 풍부한 무화량(연기량)은 기본이고, 1300mAh의 어마어마한 배터리를 탑재하여 3박4일을 훌쩍 넘기고도 남음이 있는 용량을 갖추어 기존에 반나절밖에 못버티던 전자담배들을 간단히 제압해 버린다.

또한 공기 유입구가 기존과는 달리 아래쪽이 아닌 윗쪽에 위치하고 있어 액상이 손에 묻는 일도 없고 흡입감이 굉장히 부드럽다. 직경은 16mm가량으로 그립감이 탁월하며, 특수코팅으로 매트한 질감을 갖고있어 손에서 잘 미끄러지지 않는다.

듀바코 팻보이는 2010년 7월초, 듀바코제품의 현 제조공장인 H사와 독점생산,판매 계약을 체결하여 한국내에서는 어떠한 경로를 통해서든 오직 듀바코에서만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 따라서 비공식판매된 팻보이 유사품에 대해서는 듀바코에서 품질보증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구입하기 전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최근 니코틴용액에 한하여 일반담배로 분류된다는 법안이 통과되어 전자담배의 판매는 오직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서만 가능해졌다. 이에 따라, 듀바코는 현재 서울을 포함하여 전국적으로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는데,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20~40대의 젊은 예비사업가들 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듀바코의 홈페이지 www.dubacco.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