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진투자증권에서 수수료 없이 주식 거래하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주식거래 첫 입문자의 경우 증권사 선택부터 거래 하나하나까지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 특히 거래 시마다 발생하는 거래 수수료 또한 무시 못할 금액이기에 가장 낮은 수수료가 적용되는 증권사를 찾아갈수록 유리하다.


이와 관련 유진투자증권(대표 나효승)이 자사에서 신규로 주식이나 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최대 1년간 수수료를 면제•할인하는 '챔피언 원투파워'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하므로 초보 투자자에게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유진투자증권 지점이나 은행을 통해 계좌를 개설한 적이 없는(주민등록번호 기준) 신규 고객에게만 적용되며 제휴은행을 통해 계좌를 개설할 경우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신규 개설 고객은 계좌 개설 후 6개월 간 홈트레이팅시스템(HTS), 웹트레이딩시스템(WTS), 음성응답시스템(ARS), 모바일(휴대폰, Airpost, PDA) 등 매체를 통한 거래수수료를 모두 면제받는다. (단, 유관기관수수료는 본인부담)

또한 수수료 무료 적용기간인 6개월이 지난 후에는 직전 6개월 월평균 약정 금액에 따라 6개월동안 HTS, WTS 수수료율을 할인 적용 받게 된다. 계좌 개설일로부터 1년 후에는 기존 은행계좌 거래 수수료율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주식계좌, 선물옵션계좌 각각 적용되는 것으로 만약 기존에 유진투자증권 주식계좌만 갖고 있고 이벤트 기간 선물옵션계좌를 신규로 개설할 경우 선물옵션계좌에 대해서만 수수료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유진투자증권 계좌는 국민, 우리, 제일, 농협, 하나, 기업은행을 통해 개설할 수 있으며 거래는 HTS(홈트레이딩시스템) 뿐만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eugenefn.com)나 고객만족센터(1588-6300)로 하면 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