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수도권 낮은분양가 특별분양 타운하우스형 일산현대성우오스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부동산 시장의 침체로 수도권 아파트 분양가가 해마다 상승세를 보이면서 서민들의 내 집 마련도 어려워졌다.

그나마 1800만원까지 치솟았던 수도권 분양가는 지난해 부동산침체와 금융위기의 직격탄을 맞아 1400만원까지 내려앉았지만 여전히 값 싼 새 아파트를 찾기는 어려운 실정이다.

하지만 수도권 분양시장에서 상대적으로 괜찮은 입지에 부담 없는 조건으로 특별분양 중인 단지들이 있어 눈여겨볼 만하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일산에서에서 유일한 타운하우스형 구조로 알려진 일산2지구에서 현대성우종합건설 현대성우오스타가 저렴한 분양가와 다양한 특별분양 혜택으로 관심을 얻고 있다.

일산 택지개발지구인 식사지구 풍동지구를 근접해 주변대비 200~300만원정도 낮은 분양가로 시세차익은 물론 미래투자가치 까지 누리는 타운하우스형으로 일반 타운하우스 절반가격으로 특별분양 중이다.

선 시공 후 분양제인 일산 현대성우오스타는 124가구로 전용면적 기준으로 124㎡형 두 가지 타입 84가구, 132㎡형 40가구로 구성돼 있다.

124㎡형의 경우 거실 외에 가족실을 두어 집안 공간을 두 부분으로 분리해 부모님과 함께생활하는 가정은 각자의 공간을 이용할수 있는 편리함이 있는 장점이있고 타운하우스형 구조로 도심생활과 전원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미래가치까지 누리는 최상의 조건이다 필로티 구조로 설계해 사생활을 보장하고 지상 주차공간을 최소화해 개방감을 살렸으며 최상층은 서비스면적을 (복층 16평 서비스) 주는 특혜 까지 주어지며 기존아파트와 달리 85%의 높은 지분율이 주어지는 장점이있다.

미래투자가치까지 누리는 도심생활과 전원생활을 동시에 누리며 우수한 교육환경과 편리한 교통망까지 갖춘곳 이라면 분양혜택도자들의 구미를 당기기에 충분하다

일산 현대성우오스타가 실수요자에게 각광 받는 또 하나의 이유는 경의선 일산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며 서울을 연결하는 교통여건 또한 우수하다. 일산IC 등을 통한 서울도심까지 30~40분이면 이동가능해 교통호재가 잇따르고 있다

일산 현대성우오스타는 2010년 6월말 조기 개통하는 제2자유로와 가까울 뿐만 아니라 현재 1단계 개통된 경의선 복선전철이 2012년에 2단계 개통되면 홍대입구~공덕~용산역 등으로 이어져 도심 진입이 더욱 용이해진다. 서울~고양~파주를 연결하는 서울~문산고속도로가 2015년에 개통될 예정이다.

이미 조성돼 있는 일산역부근의 쇼핑∙의료∙문화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으며 단지 인근에 다수의 초∙중∙고교가 위치해 교육인프라도 훌륭하다

입주민의 안전을 위해 강진 강풍에도 견딜수 있는 내진설계를 비롯해 다양한 특화 시스템으로 화려함 못지않게 내면의 튼튼함을 고려했으며 주민들이 이용하도록 설계한 휘트니스,골프연습장, 북카페등 최적의 주거공간을 선보이고있다

선 시공 후 분양제로 2010년 9월 입주여서 일산신도시에서 새 아파트를 찾는 수요자라면 빨리 입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선 시공 후 분양
▶분양가 주변보다 200~300만원 저렴한 1100만원선
▶일반 타운하우스의 절반가
▶계약금5%
▶중도금 전액 무이자
▶입주후 2년간 대출 무이자
▶무제한 전매가능
▶주변 교통재발 호재, 타운하우스형 프리미엄 생활공간
▶최상층 서비스면적(복층 16평 서비스)

*분양문의:1566-1622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