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점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 성공열쇠 쥐어주는 “수리야” 창업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요즘 청년실업이나 베이비붐세대의 대거 은퇴가 커다란 사회문제화가 되고 있는 가운데, 2010년 유망 창업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창업의 가장 중요한 열쇠는 바로 “성공 아이템”

명품 독립공간 요리주점 “수리야”가 성공 열쇠를 쥐어주는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수리야(suriya.co.kr)는 외식업계의 끊임없는 블루오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신개념 독립공간 퓨전요리주점이다. <명품독립공간요리주점 수리야>는 고객에게 독립된 공간 제공과 여성을 위한 세심한 배려를 모토로 탄생했다.


수리야의 백호근 대표이사는, “고객 감동을 바탕으로 최고의 경쟁력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함께 성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본사와 가맹점주가 단순한 사업파트너가 아닌 동반자로 나아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경영이념을 설명했다.

수리야는, 업계의 리딩 컴퍼니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각계각층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도와드리는 사회활동도 활발히 전개해 나가고 있다. 백호근 대표는, “수리야는 가장 실력 있는 직원들로 이루어진 업계 최고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라고 당당히 밝힌다.

2개의 특허와 ISO 9001, ISO 14001 보유 외식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수리야는 2개의 특허와 ISO 9001, ISO 14001을 보유한 외식전문 프랜차이즈기업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매장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독립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고품격 웰빙요리주점에 어울리는 독립좌석으로 만들었다. 메뉴는 식사메뉴에서부터 양식/중식/일식/한식의 퓨전요리, 안주요리, 코스요리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호텔급 요리와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고급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수리야는 가맹점이 입점 지역에서 경쟁업체 중 최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운영 노하우와 마케팅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으며, 주방 인력 구인의 어려움을 덜어 드리고 가맹점주의 휴일을 보장하기 위해, 조리와 운영이 숙달된 직원을 요청에 따라 파견하거나 일일 지원하는 인력을 갖추고 있고, 슈퍼바이져와 조리바이져는 가맹점주의 옆에서 항상 끌어 주고 뒷받침해 주고 있다.

백호근 대표이사는, “수리야의 목표는 전국 최고의 상권, 최고의 입지의 300개 만의 엄선된 가맹점을 개설하여 지역 유명점포로 대를 이어 명성을 이을 수 있는 주점으로 자리매김 함으로서 본사와 한가족으로 알찬 행복을 함께 나누는 것입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사업설명회 실시
소자본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은 수리야는, 서울 본사와 부산 센텀호텔에서 오는 4월 15일과 16일,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사업설명회에서는, 창업성공과 수익 유지라는 두 가지 고민을 한꺼번에 해결할 방법이 제시된다.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참여인원은 선착순 한정되어 있으며,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해야 한다.

2010년 4월 15일 3시 서울 본사 수리야 사업설명회
2010년 4월 16일 4시 부산 셈텀호텔 수리야 사업설명회

홈페이지: suriya.co.kr
문의: 1588-0672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