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관리 브랜드 ‘QnA’ 론칭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현대증권은 18일 대표 자산관리 브랜드인 ‘QnA’를 공식 론칭했다. QnA는 질문과 정답이라는 의미의 Q&A를 브랜드로 이미지화해 ‘자산관리의 정답을 만나다’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브랜드의 출시와 함께 2010년 1월1일부터 실시한 QnA의 TV광고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증폭시키기 위해 제작된 티져광고다. 소비자의 궁금증을 자극하기 위해 생활속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다양한 상황과 사물속에서 ‘Q’ 와 ‘A’를 연상할 수 있도록 했다. 이것을 자산관리와 관련하여 생각해 보았던 궁금증을 메시지로 전달하여 공감을 끌어 내고 있다. 현대증권은 QnA 브랜드 도입을 기념하여 2월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아이폰·루이비통 가방· 24인치 LCD모니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최철규 영업추진본부장은 “QnA는 투자 컨설팅을 기본 모티브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대증권은 지난해 독보적인 펀드관리시스템인 Choice&Care 서비스를 오픈한 바 있으며 이번 QnA 브랜드 도입으로 자산관리 역량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문의 1588-6611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