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빌리윌리, 연말 사랑나눔 캠페인 눈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패션계의 이웃사랑이 뜨겁다. 각종 패션 브랜드들이 기부 및 사회공헌 문화에 앞장서고 있어, 훈훈한 연말이 예상되고 있다. 패션 브랜드의 캠페인 및 기부 활동은 브랜드 이미지를 올릴 수 있고, 이벤트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으며 어려운 이웃을 간접적으로 도울 수 있어 그 의미가 더욱 뜻 깊다고 할 수 있다.

온라인쇼핑몰로는 처음으로 개성공단에 진출한 SPA(제조자직판매)기업 (주)오오엔육육닷컴은 자사 대표 브랜드인 ‘빌리윌리(www.billywilly.co.kr)’의 명동 매장 오픈과 연말을 맞아 “사랑 나눔 캠페인” 코트, 패딩 보상판매를 진행 하였다. 이 캠페인은 코트나 패딩을 기증하면 최대 5만원의 할인혜택을 주는 공익 이벤트로 보상 판매를 통해 거둬들인 코트, 패딩을 직접 자선, 나눔사업, 자원활동 등을 실천하는 비영리 공익법인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하여 국내 어려운 계층을 지원하는데 사용하였다. 오오엔육육닷컴이 아름다운 가게에 기증한 코트, 패딩은 총 280여 점으로 온라인사이트와 매장에서 고객들로부터 하나하나 정성껏 받은 제품들이다. 이번 사랑나눔 캠페인은 기업과 고객의 끈끈한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진행 하여 어려운 이웃에 희망을 준 의미있는 프로모션의 좋은 예가 될 것이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