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국제 7인제 럭비 우승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8면

*** 국제 7인제 럭비 우승

한국이 5일 밤 스리랑카 캔디에서 벌어진 제1회 싱어 스리랑카 국제7인제 럭비선수권대회 결승에서 성해경 (포항강판) 과 전종만 (상무) 의 활약으로 대만에 38 - 7로 대승을 거두며 우승했다.

*** 청소년축구 일본에 패배

한국 청소년축구대표팀이 6일 방글라데시 다카에서 열린 제2회 방가반두컵 국제축구대회 준결승전에서 일본에 2 - 3으로 패해 결승 진출이 좌절됐다.

*** 정희성 실업테니스 2관왕

동갑내기 사촌형제인 정희성.정희석 (이상 충남체육회) 이 결승에서 맞붙어 관심을 모았던 낫소배 제2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에서 형인 정희성이 우승했다. 형제는 복식에서 짝을 이뤄 김남훈 - 이상훈 (현대해상화재) 조를 2 - 0으로 이겨 정희성은 2관왕에 올랐다.

*** 남자배구 이란 3대0 완파

한국이 지난 5일 밤 이란 테헤란 아자디 체육관에서 벌어진 제10회 아시아남자배구선수권대회 8강 리그 F조에서 이란을 3 - 0으로 완파했다.

*** 안양공고 통산 4번째 우승

안양공고가 6일 파주에서 벌어진 가을철중.고축구연맹전 결승에서 박재성.신재필.한정화의 연속골로 풍생고를 3 - 0으로 완파, 대회 통산 4번째 우승을 차지했다.

*** 마라톤 전지훈련비등 지원

박지원 문화관광부장관은 6일 이대원 대한육상경기연맹 회장.이웅렬 코오롱그룹 회장.정봉수 마라톤감독과 간담회를 갖고 내년 시드니올림픽 마라톤 남녀동반 우승을 위해 전지훈련 자금 등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