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틴경제]가자! 여름방학 캠프- 해병대 수퍼 리더십 캠프

중앙일보

입력

해병대 수퍼 리더십 캠프
학생 1명당 교관 1명 밀착 교육

여름방학을 이용해 강인한 자기자신을 찾고 싶다면 해병대 캠프에 참가하는 것이 좋다. 극기훈련소 ‘해병대 전략캠프’는 오는 7월 20일부터 8월21일까지 전북 무주종합수련원과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에서 4박 5일과 11박12일 과정의 ‘해병대 수퍼 리더십 캠프’를 개최한다.
 
이 캠프는 해병대 훈련소와 유사한 형태의 강도 높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다양한 분야의 외부강사를 초빙해 지휘관 리더십, 행동훈련과 비전 설계, 노인 요양원 봉사활동, 게임중독 예방훈련, 품성교육 등을 골고루 가르치는 것이 특징. 학생 15명당 교관 1명 밀착으로 교육 효과를 높였으며 수양록 작성 등을 통해 자기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담당 교관은 참가학생과 1대1 상담을 실시해 해당 학생의 강·약점과 비전을 부모에게 전달해준다.

캠프 관계자는 “해병대식의 힘든 교육과정 속에서 가족의 소중함과 도전정신, 인내심은 물론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배우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다. 초등학생 1학년부터 중·고등학생까지 가능하며 군인과 경찰 가족은5% 할인된다. 또 5월 30일까지 선입금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문의= 1644-0242, 홈페이지www.camptank.com

이지은·송보명 기자 ichthys@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