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09년 최고의 투자처로 꼽히는 이 곳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요즘처럼 수익성이 불확실한 때에는 가능한 초기 투자비용을 줄이는 게 안전하다. 대신에 높은 지가상승률을 노리는 것이다. 이에, 부동산 전문가들은 대대적인 개발 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서울 서남권 그 중에서도 구로지역을 노릴 것을 권하고 있다.

구로구에는 오는 2011년 9월 국내 첫 돔구장이 될 고척동 야구장이 들어설 예정이었으나 완전한 돔구장으로 건립하기 위해 기존의 계획보다 좌석수를 더 늘리고, 대형콘서트 시설까지 추가하기로 했다. 때문에 공사 기간도 당초 예정보다 1년 정도 연장되었을 정도다. 이에, 구로구 일대의 상가들은 저마다 높은 지가상승률이 기대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지하철 구로역 인근에 위치한 도심형 백화점식 아울렛몰 “나인스에비뉴”는 선진국형 운영 방식인 100% 임대형 운영 방식을 도입해 수익성과 안전성 그리고 환금성까지 모두 갖춘 상가로 평가받고 있다.

규모는 지하 5층~지상 36층의 거대한 주상 복합 건물로 지하 3층~지상 4층이 아울렛몰로 이루어져 있다. 매장면적은 5만9000㎡에 달한다.

지하철 1호선 구로역과 주요 벤처기업들이 주로 밀집되어 있는 가산동 근처에 위치해 있어 입지요건 또한 뛰어나다. AK플라자와 구로CGV 그리고 스카이 브리지로 연결해 원스톱 쇼핑 환경이 가능하며 마리오, W몰, 패션아일랜드 등 대형쇼핑몰들이 모여 있어 서울 서남권의 쇼핑 메카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계약과 함께 월세가 바로 지급되며 회사에서 확정 수익을 보장해준다.

특히, 로비 층에 입점하는 한류스타 이병헌과 최지우의 스타샵은 각종 항공여행사와의 제휴를 통해 일본, 중국, 홍콩, 대만 등의 관광객을 유치, 아울렛 매출로 연결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김태희, 정준호, 김승우, 김소연 등 국내 최고의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공중파 드라마 “ 아이리스 ” 제작사와 공동 마케팅 및 제작지원 협약체결을 완료하고 지난 5월12일 제작발표를 진행하였으며, 각종 전시회 및 홍보관 운영도 기획 중에 있다.

실투자금 3,400만원~7,250만원으로 연 1,020만원~2,175만원의 수익을 2년간 보장받으며 선착순 층, 호수 지정이므로 향후 점포위치에 따라 프리미엄 차이가 클 수 있으므로 서둘러야 좋은 위치의 점포를 확보 할 수 있다.

청약을 통해 분양 받게 되며 청약계좌는 우리은행 1005-080-391593 예금주 나인스에비뉴로 입금하면 되고 청약금은 1점포당 100만원이다.

미계약 시 청약금은 전액 환불 조치된다.

- 홈페이지 : http://www.9thavenue.co.kr
- 신 청 금 : 100만원 (1점포 기준)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분양상담 및 신청금 접수 : 02)6678-7299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