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구로에 가면 나도 재테크 고수가 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직 가시지 않은 경제 불황의 여파로 사람들은 이왕이면 좀 더 싸고 실속 있는 것을 찾아 헤매고 있다. 이에, 백화점 매출은 다소 떨어졌지만 아울렛 몰의 매출은 오히려 늘고 있는 실정이다.

부동산 시장 또한 사정이 다르지 않다. 아울렛 몰의 매출이 증가하고 백화점식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변화를 꾀는 곳이 늘어나자 실수요자들의 발길도 속속 아울렛 몰로 돌려지고 있다. 특히,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주상복합 아울렛 쇼핑몰 “나인스 에비뉴”는 수익성은 물론 입지조건 그리고 환금성까지 뛰어나 최고의 투자처로 꼽히고 있다.

<나인스 에비뉴의 투자가치>
▶ 지하철 1호선 구로역 및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인접
▶ AK플라자·구로CGV 등 든든한 인근 상권
▶ 선진국형 100% 임대 방식
▶ 한류스타 최지우, 이병헌 등 스타샵 입점 오픈
▶ 외국인 관광객 유입 효과 기대
▶ 시중의 2~3배 이상되는 시세차익 및 권리금
▶ 연15%씩 2년치 수익(30%) 선지급

“나인스에비뉴”는 지하 5층~지상 36층 규모의 거대한 주상 복합 건물로 지하 3층~지상 4층은 아울렛몰로 이루어져 있다. 매장면적은 5만9000㎡에 달한다.

인근에 지하철 1호선 구로역과 주요 벤처기업들이 주로 밀집되어 있는 가산동이 위치해 있어 안정적인 상권으로 평가받고 있다. AK플라자와 구로CGV 그리고 스카이 브리지로 연결해 원스톱 쇼핑 환경이 가능하며 마리오, W몰, 패션아일랜드 등 대형쇼핑몰들이 모여 있어 서울 서남권의 쇼핑 메카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나인스 에비뉴”는 선진국형 운영 방식인 100% 임대형 운영 방식을 도입하고 있다. 또한, 약 30%의 매장을 직영체제로 운영해 입점 브랜드 선정에서부터 마케팅까지 고객 지향적으로 하고 있다.

한류스타 최지우, 이병헌도 이 곳에 스타샵을 오픈하였고, 다른 연예인들 또한 스타샵을 로비층에 입점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에,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오픈을 앞두고 마지막 회사보유분을 선착순 특별 분양하는 것이며, A급 자리를 분양받을 경우 2~3배 시세차익과 권리금을 받을 수 있다.

오픈과 동시에 등기가 되고 연15%씩 2년치 30%의 수익이 선지급 된다고 하니 적은 투자비용으로 큰 수익을 내고 싶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 홈페이지 : http://www.9thavenue.co.kr
- 신 청 금 : 100만원 (1점포 기준)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분양상담 및 신청금 접수 : 02)6678-7299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