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부자들은 이미 다 알고 있는 구로역세권 최고의 투자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투자에 선견지명이 있던 사람들은 20년 전에 이미 서울 강남 지역에 투자하여 10배 이상의 시세차익을 누렸고 현재 남다른 노후생활을 즐기고 있다.

이에, 투자전문가들은 최근 대대적인 개발 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서울 서남지역을 노릴 것을 조언했다.

특히, 서울 구로지역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초의 돔구장(야구장)과 대형 콘서트시설, 야구 기념관, 가족 공원, 디지털문화센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라 서울 최고의 밀집지역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이에, 지하철 구로역세권에 위치한 복합상가 “나인스에비뉴”가 최고의 투자가치를 인정 받으며 투자자들 사이에서 연신 화제가 되고 있다. 지하 5층~지상 36층 규모의 거대한 주상 복합 건물로 지하 3층~지상 4층은 아울렛몰로 이루어져 있는 “나인스에비뉴”는 매장면적만5만9000㎡에 달한다.

인근에 지하철 1호선 구로역과 주요 벤처기업들이 주로 밀집되어 있는 가산동이 위치해 있어 안정적인 상권으로 평가받고 있다. AK플라자와 구로CGV 그리고 스카이 브리지로 연결해 원스톱 쇼핑 환경이 가능하며 마리오, W몰, 패션아일랜드 등 대형쇼핑몰들이 모여 있어 서울 서남권의 쇼핑 메카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선진국형 운영 방식인 100% 임대형 운영 방식을 도입하고 있는 만큼, 약 30%의 매장을 직영체제로 운영한다. 입점 브랜드 선정에서부터 마케팅까지 고객 지향적으로 하고 있는 것이다.

한류스타 최지우, 이병헌도 이 곳에 스타샵을 오픈하였고, 다른 연예인들 또한 스타샵을 로비층에 입점할 예정이다. 이에,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김태희, 정준호, 김승우, 김소연, 등 국내 최고의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공중파 드라마 “ 아이리스 ” 제작사와 공동 마케팅 및 제작지원 협약체결을 완료하고 지난 5월12일 제작발표를 진행하였으며, 각종 전시회 및 홍보관 운영도 기획 중에 있다.

실투자금 3,400만원~7,250만원으로 연 1,020만원~2,175만원의 수익을 2년간 보장받으며 선착순 층, 호수 지정이므로 향후 점포위치에 따라 프리미엄 차이가 클 수 있으므로 서둘러야 좋은 위치의 점포를 확보 할 수 있다.

청약을 통해 분양 받게 되며 청약계좌는 우리은행 1005-080-391593 예금주 나인스에비뉴로 입금하면 되고 청약금은 1점포당 100만원이다.

미계약 시 청약금은 전액 환불 조치된다.

- 홈페이지 : http://www.9thavenue.co.kr
- 신 청 금 : 100만원 (1점포 기준)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분양상담 및 신청금 접수 : 02)6678-7299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