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전유경 앵커 파격발언 '싸다구 한대 날려 주던지…'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인터넷 뉴스방송 사이트 '와이텐뉴스'의 전유경(28) 앵커가 파격 발언을 해 화제다. 전 앵커는 25일 고 노무현 전 대통령 소식을 전하며 "한동안 국민들의 패닉상태가 이어질 듯 하다. 서거를 두고 아직까지 의견이 분분하며 앞으로도 그럴 것 같다. 지금은 어떤 말보다 잠시라도 조용히 그 분의 넋을 기리고 추모하는 것이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마지막까지 해야할 도리가 아닌가 생각해본다"고 말했다.

이어 "야구장에 치어리더가 없어졌다. 왜 방송국에서 예능을 안하느냐, 왜 포털사이트 메인페이지가 무채색이냐고 불만을 토로하는 분들이 옆에 계시다면 그냥 싸다구 한대를 날려주던지 입에 재갈을 물려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 앵커는 27일 방송에서도 노무현 전 대통령 장례를 국민장으로 치르는 것을 반대한 변희재 미디어발전국민연합 공동대표의 주장에 대해 "말그대로 웬 '듣보잡'이 관심 받고 싶어 '이때다' 하고 튀어나온 것 일까. 사회가 전반적으로 어지러운 시기에 반기를 들고 나온 사람이 논객으로 추앙받기도 하지만 이번엔 사람이나 시기나 잘못 선택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아 잠시만요. 입이 더러워질 것 같아 그런데 잠시 양치 좀 하고 오겠습니다"고 전했다. 전유경 앵커는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으며 그동안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 '사춘기' '덕혜' '학교' '경숙이 경숙아버지' 등에 출연한 탤런트다.

디지털뉴스 jdn@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