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 알고 보니 별거 아니네? 기미, 주근깨, 여드름 때문에 부끄러워 마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엄마 언제까지 간지러워야해? 간지러움과 진물, 잠 못 이루는 밤, 괴팍해진 성격.... 겪어보지 않으면 모른다. 정말 심각의 정도를 넘어 심지어는 토굴 속으로 들어가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다른 어떤 이는 맑은 공기를 위해 케나다로 이민까지 갔다는 이야기를 주위로부터 많이들 들었을 것이다. 직장 퇴근 후 지친 몸으로 집에 들어오면 아직 제대로 말도 못하는 어린아기가 간지러움과 진물로 고통 받는 것을 매일 지켜보는 심정! 겪어보지 않으면 모른다. 간지러움으로 인해 밤새 울다보니 생활리듬은 완전히 깨지고 부부간에도 냉각기가 흐른다. 스테로이드와 체질개선으로도 쉽게 잡히질 않는 피부의 난제! 과연 이대로 보고만 있어야 하는가? 주위 유명한 병의원 및 좋다는 것은 어떤 부모든 할 것 없이 다해보았겠지만 결과는 아직까지 간지러움과 진물의 상징 피부 난제(www.atopys.co.kr)를 풀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나이가 들어감으로 인해 늘어나는 주름살, 기미, 주근깨, 검버섯, 모공, 푸석푸석한 얼굴 때문에 대인관계에 악영향을 받는 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 또한 풀어야할 숙제다. 피부고민! 고민만으로 풀리지 않는다. 지긋지긋한 피부! 믿고 사용한 화장품이 석면 텔크....광우병과 멜라민, 인공색소, 석면 탈크....겁이 나서 마음 놓고 골라 잡을 수도 없다. 특히 먹고 몸에 바르는 것은 정말 요즘엔 신경이 쓰인다. 피부난제에서 벗어나 보자! 정말 아토피에서 벗어나보자! 밤에 잠이라도 푹 제울수만 있다면 하는 게 아토피부를 가진 부모들의 심정이다. 잡힐 듯 잡힐 듯 하다가도 잡히질 않는 피부의 난제, 몇 년간을 싸우다보니 부부간 금술에도 문제를 일으킬 만큼 무서운 피부난제 체질개선과 더불어 스테로이드, 민방, 정말 좋다는 것은 다해 봤지만 결과는 아직도 우리아이가 아토피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게 안타까울 뿐이다. 아토피를 잡을 방법은 과연 없는가?
지긋지긋하고도 끈질기면서 지독한 아토피에서 빠져 나가는 비상구만 찾으면 된다. 가려움증과 진물에서 충분히 벗어날 수 있고 깨끗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라는 정답을 아토피S크림 (www.atopys.co.kr)이 세계 최초로 찾아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 화제 거리다. 연령과 체질 심한 정도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겠지만 대체적으로 4주 20주 정도후엔 지긋지긋하고 악독하고도 지독한 아토피의 악몽에서 충분히 벗어날수 있다고 밝혔다. 제품의 우수성이 입증되어 미FDA에서도 최종 승인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한다. 기미, 주근깨, 여드름, 검버섯, 잡티, 잔주름 때문에 부끄러워 하지 마세요 한국카이스트입주기업생명과학연구소와 GSC가 공동개발하고 식약청에서 미백 기능성화장품으로 인정을 받은 미라클밀레지아는 석면 탈크로부터 매우 안전함은 물론이고 기능이 탁월하여 탄력있는 피부미인을 만드는데 큰 기여를 하여 입소문을 타 화제다. 화학적인 성분이 전혀 없이 순수광물질과 오소리오일, 호두오일, 한약재를 가미하여 만든 제품으로 늘어진 피부. 기미, 주근깨, 여드름, 검버섯, 잔주름, 잡티등 피부고민으로부터 충분히 벗어나고 자신있는 사회생활을 하는데 상당한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아토피부를 잡는 아토피S크림은 이미 장안의 화제가 되어 제품 공급이 원활치 않을 정도로 격찬을 받고 있다고 하니 아토피부를 가진 분들은 관심을 가져도 좋을 것 같다. 심한 정도에 따라서 다소 차이는 있겠지만 대체적으로 4~16주 정도면 고통의 그늘에서 충분히 벗어날 수 있기에 적극 권장할 만도 하다. 지금 현재 우수성이 입증되어 미FDA최종 승인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한다. 나른한 봄 날 스테미너는 어떤가요?
봄 햇살과 더불어 춘곤증이 몰려오는 요즈음 병든 닭처럼 시들하고 있는 자가 많아 관심사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체력은 고갈되고 기운은 떨어져 몸과 마음이 일치되지 않는 사람들이 우리 주위에 너무 많다. 미FDA 기준통과를 하였고 엄격한 검증하에 국민건강지킴이 역할을 해온 해기력은 70대 노인도 선호할 뿐 아니라 등 돌린 아내의 마음을 되돌릴 만큼 행복지수를 높여주는 제품이다. 주원료 물범(물개), 오자, 적하수오, 흑삼, 흑마늘, 外 한약재를 골고루 넣어 정성으로 법제화하여 남성들의 힘과 여성들의 탄력있는 몸매와 아름다운 피부 특히 청소년들의 키 고민 해결에 상당한 도움을 준다. 조선일보 3월14일자에 명문대에 가려면 물범을 먹어라?(조선일보강인선기자)라는 기사가 실렸듯이 수험생들의 체력보강과 더불어 강남지역에선 수험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선 해기력이 인기다. 기력증강 스테미나의 상징인 물범(물개)은 남성의 힘을 상징하지만 청소년들의 작은 키와 수험생용으로 입소문이 서울 강남을 벗어나 전국에서 인기를 끌면서 대리점 문의가 쇄도 하고 있다고 한다. 도움말: (주) 해력 홈페이지: www.atopys.co.kr 문의: 1544-1315, 1566-3164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