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화 절감을 위한 '커피 안마시기 운동' 의 여파로 국산차의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다.
서울신촌 그레이스백화점의 경우 국산차 매출이 하루 3백만원 정도로 예전보다 30% 증가했다.
주기중 기자
외화 절감을 위한 '커피 안마시기 운동' 의 여파로 국산차의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다.
서울신촌 그레이스백화점의 경우 국산차 매출이 하루 3백만원 정도로 예전보다 30% 증가했다.
주기중 기자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