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조용중 전 연합통신 사장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43면

◆수상=조용중 전 연합통신 사장이 원로 언론인들의 모임인 서울언론인클럽(회장 강승훈)에서 주는 언론상의 한길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시상식은 다음달 12일 오후 2시 한국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열린다.

◆포럼

▶이대원 한국라이온스포럼 대표는 7일 오후 2시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변화와 희망의 미래’를 주제로 한국라이온스 창립 50주년 기념 포럼을 연다.

▶박재창 시민사회포럼 대표는 7일 오후 7시 서울 서초동 삼성경제연구소 510호 회의실에서 ‘미디어법, 무엇이 문제인가?’를 주제로 포럼을 연다.

◆강연회=남시욱 광화문문화포럼 회장은 8일 오전 7시30분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작가 신경숙씨를 초청해 ‘신경숙의 문학 이야기’란 제목의 강연을 듣고 토론한다.

◆새 의자=신중목 한국관광협회중앙회장이 최근 아시아태평양관광협회(PATA) 한국지부 회장으로 선출됐다.

◆토론회 =최병대 한국지방자치학회장은 8일 오후 2시 한국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자치행정구역 개편’을 주제로 토론회를 연다.

◆학술회

▶서재진 통일연구원장은 8일 오후 1시 서울프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분단시대를 넘어 통일시대로’를 주제로 학술회의를 연다.

▶김자동 대한민국임시정부기념사업회장은 10일 오후 1시30분 서울역사박물관 대강당에서 ‘임시정부가 꿈꾼 나라’를 주제로 임정 수립 90주년 기념 학술대회를 연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