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수입차 시승하고 경품도 챙기세요”

중앙일보

입력

수입차 업체들이 새봄맞이 시승행사를 잇따라 열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www.vwasia.com)는 오늘부터 22일까지 전국 16개 전시장에서 전 차종을 시승하는 ‘해피 바이러스 이벤트’를 연다. 폴크스바겐 차량을 소유한 고객의 소개를 받아 전시장을 방문하면 시승 행사에 참여할 수 있고 상담을 받을 경우 기존 고객과 소개받은 고객 모두에게 기념품을 주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국내에 선보인 4도어 쿠페‘CC’를 비롯해 폭스바겐의 전 차종을 모두 시승할 수 있다. 첨단 주차보조 시스템 ‘파크 어시스트(Park Assist)’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파크어시스트 존(Zone)’도 마련했다.

GM코리아(www.gmautoworld.co.kr)는 오는 4월 12일까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DTS, STS, CTS, BLS와 사브 9-3 스포츠세단, 9-3 컨버터블,9-5 세단 등을 시승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시승에 참여하는 고객들이 고객카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40인치 Full-HD LCD TV, 아이팟 터치, 사브 캐주얼 백, 캐딜락 골프백, 캐딜락 골프볼 세트 등을 증정한다.

푸조 국내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www.epeugeot.co.kr)는 오는 3월 25일까지 새봄맞이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시승 모델은 207전 라인과 HDi모델. 시승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7년 만에 내한 공연을 갖는 집시 바이올린의 전설 ‘로비 라카토시 앙상블(Roby LakatosEnsemble)’과 처음 내한하는 영국의 국보급 오케스트라 ‘노던 신포니아(Northern Sinfonia)’의 공연 티켓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모델과 지역을 선택한 후 시승 신청을 하면 된다.

한국닛산(www.nissan.co.kr)은 스포츠 세단 ‘알티마’를 혼다 어코드와 비교 시승하는 행사를 4월 12일까지 서초, 강남, 부산 등 5개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도 4월 3일까지 전국 16개 공식 전시장에서 E 클래스 7개 모델의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김성욱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