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면도기로 ‘남친’ 사로잡았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드디어 내일이 남자친구 생일이다. 평소 단정한 외모에 말끔한 턱선을 가진 사람을 좋아해 왔던 나로서는 남친에게 면도기를 꼭 선물해 주고 싶었다. 하지만 미리 생각해 뒀던 브라운 면도기 중 어떤 것이 좋은지 알 수 없어 인터넷으로 이용 후기를 살펴봤다. 수염을 잘 깎지 않는 남자친구가 섹시하고 깔끔하게 변신할 생각을 하니 벌써 마음이 설렌다.

● D-1, 남친 생일 선물 준비하기

오후 6시 땡. 부장님의 따가운 눈빛은 저 먼발치에 두고 퇴근을 감행했다. 백화점은 평일 불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로 북적였다. 남성 면도기를 판매하는 가전매장을 확인한 뒤 곧장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다.

회사에서 나오기 전 브라운 면도기를 사용하고 있는 동료들에게 브라운 면도기의 장점에 대해 조언을 구했다. ‘브라운 시리즈 1’을 사용하는 회사 동료 이모(30)씨는 “코와 입술, 턱 밑 등 공간이 좁고 면도기 헤드가 닿기 어려운 부분의 수염까지 정리해 준다”며 "가격도 저렴해 선물하기에 적합하다”고 일러 줬다. ‘브라운 시리즈 7’을 사용한다는 김모(36) 대리는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세계 유일의 특허받은 음파 면도 시스템으로 면도하기 어렵고 짧게 누운 수염은 물론 턱과 목 밑까지 밀착 면도가 가능하다”고 자랑했다. 브라운 제품 코너에서는 직원이 반갑게 맞아 줬다. ‘브라운 시리즈’는 시리즈 7, 시리즈 5, 시리즈 3, 시리즈 1 네 가지로 구성돼 있었는데 시리즈 7을 선택했다.

● 꾸준히 한 카드로 결제 … 축척된 포인트의 기쁨

한 손에 선물을 꼭 쥐고 백화점을 나서려는 순간 발길을 돌리게 한 것은 화장품 코너였다. 동이 난 링클 케어 제품이 생각났기 때문이다.

결국 아이크림과 함께 새로 나온 나이트크림을 구매했다. 현대카드 ‘M²Lady’로 결제했더니 5% 할인과 함께 포인트 적립도 받았다. 그동안 레스토랑, 항공권, CGV, 에버랜드 등 가는 곳마다 현대카드로 계산했는데 할인은 물론이고 차곡차곡 쌓인 포인트가 30만 점이 넘는다. 이 포인트를 어디에 쓰면 좋을까? 설날 친척 어른들에게 용돈이라도 받은 아이처럼 마냥 기분이 좋았던 나는 다음 달 계획해 뒀던 해외여행에 기꺼이 사용하기로 마음먹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