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뉴스파일>데이콤,단골이용자에 상품증정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8면

데이콤(대표 孫益壽.(02)220-6611)은 통신회사로서는한국이동통신에 이어 두번째로 항공사의 「마일리지서비스」개념을 도입,자사의 002 국제,082 시외전화 서비스를 많이 이용한고객에게 상품을 증정키로 했다.
「포인트 업 서비스」로 불리는 이 시스템은 데이콤의 시외및 국제전화 월간 이용실적을 기준으로 1백원당 1점을 주고 5백점(5만원)이 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점수에 따라 전화카드에서 진공청소기까지 주는 고객인센티브제도.
데이콤은 1단계로 8월1일부터 12월말까지 누적 총 점수가 5백점이 넘는 고객에게 내년 1월 보너스상품을 지급하고 이후부터는 분기별로 실시키로 했다.서비스 개시 기념으로 8월 한달간데이콤 시외.국제전화 이용자에게는 1백점등을 준 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