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정보는 신뢰도 높은 ‘부동산정보사’에서 ‘클릭’하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전국지적도·각종 시세·지역정보까지 망라한 부동산정보종합포털 눈길

정보의 홍수라 불리는 요즘, 넘쳐나는 다양한 정보 속에서 정확하고 신뢰도 높은 정보를 찾는 건 진흙 속에서 진주를 찾아내는 것만큼이나 까다롭다.

특히 부동산 분야에서는 얼마나 정확하고 많은 정보를 가졌느냐에 따라 남들보다 좋은 매물을 확보하거나 자산 가치의 확대 효과에 있어 남보다 훨씬 유리한 위치를 점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부동산정보사 (www.ti8949.kr)는 전국지적도와 부동산매물을 동시에 열람 가능하고 부동산 시세를 신속 정확하게 평가·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해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그동안 부동산 정보를 열람하기 위해서는 이곳저곳 직접 발품을 팔거나 인터넷 서치 등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야 했는데 부동산 정보사는 이런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각종 정보를 한 곳에 모았다.

주요내용으로는 부동산매물(부동산직거래정보), 중개인매물정보, 법원경매정보, 민간경매
정보, 공매정보, 공고정보, 분양정보 등 부동산전문가들부터 초보자들까지 필요한 정보를 찾아갈 수 있도록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특히 부동산시세를 추가적으로 판단할 수 있도록 전국 정보회원을 확보해 단지별 상세정보와 실거래가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리·동별 지역정보와 시세정보까지 총망라해 놨다.

부동산정보사는 철저히 ‘득과실’ 원칙에 따라 정보제공 서비스를 운영, 부동산정보사는 정보회원의 사업발전을 위한 각종 홍보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정보회원들은 원하는 정보를 제공받거나 제공할 수 있고 네티즌들은 최소비용으로 알찬 부동산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두는 셈이다.

지기영 부동산정보사 대표는 “부동산정보사는 전국 최초로 부동산매물정보지적도를 동시에 열람하여 평가하며, 인근지역의 건물정보/매물정보/지역정보 등 제공되며 또한 부동산정보에 꼭 필요한 경. 공매정보/분양정보 등을 제공하는 부동산 포털사이트“ 라고 하면서 “앞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며, 정확한 부동산정보를 제공하여 국가 산업발전에 이바지 할 것입니다”. 라고 부동산정보사의 대표는 자신하였습니다.

■ 도움말 : 부동산정보사 지기영대표
■ 홈페이지 : www.ti8949.kr
■ 상담 : 0502-766-8949

본 자료는 홍보를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부동산정보사>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