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동네>토익 고득점 실전교재 출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7면

직장인의 필수 시험과목인 토익(TOEIC)에서 고득점을 얻기위한 실전 연습용 교재 『토익 익스프레스』가 중앙일보에서 출간됐다.모두 3권으로 구성,단기간에 고득점을 올릴 수 있도록 기존 문제유형을 철저하게 분석해 정답을 찾는 비결 을 제시하는 등 실전 대비용으로 만들어졌다.
이 책을 구입하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1백50명에게는 4월8일부터 1개월동안 토익 무료특강의 기회가 주어진다고.각 6천원.별매 테이프 1만1천원.(02)554-1243.
한국신문방송인클럽(회장 김재범)은 다가올 통일에 대비해 통일문제에 대한 일반인의 인식을 돕기 위한 책 『통일전망대』를 펴냈다. ***서점가 어린이 이벤트 풍성 종로서적.영풍문고등 대형 서점들은 봄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어린이 독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종로서적은 어린이들이 각자의 나이에 맞는 좋은 책을 정해 읽을 수 있도록 「어린이 도서상담 코너」를 4월1일부터 운영한다.
영풍문고는 「동화작가와의 만남…어린이에게 좋은 책을」이라는 주제로 4월5일과 7,14,28일 오후2시에 이원복.이영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동화작가.만화가들과 어린이들의 만남의 자리를꾸민다. ***건설연구원 『건설광장』 창간 대한건설협회 산하건설산업연구원(원장 홍성웅)이 월간 『건설광장』을 창간했다.이번 창간호(4월호)에는 4.11총선에 임하는 여야 4당 정책위의장들을 커버스토리로 등장시켜 총선에 어떤 건설정책을 내걸고 있는지를 비교,분석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