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제8회 세계외대 미네르바 포럼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1면

◇포럼

▶강덕영 한국외대 총동문회장은 28일 오전 7시 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제8회 세계외대 미네르바 포럼’을 연다. 오세훈 서울시장이 ‘서울을 디자인하라!’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노부호·이석연 21C비즈니스포럼 공동대표는 27일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유한덕 3M 부사장과 유영만 한양대 교수를 초청해 ‘상상과 창조경영’을 주제로 포럼을 연다.

▶박원철 흥사단 민족통일운동본부 상임대표는 28일 오전 7시 세종호텔에서 임동원 전 통일부 장관을 초청해 ‘남북기본합의서와 6·15공동선언, 어떻게 볼 것인가’를 주제로 포럼을 연다.

▶김경애 한국여성정책연구원장은 28일 오후 1시30분 연구원 국제회의장에서 ‘18대 총선과 여성: 성과와 향후 과제’를 주제로 포럼을 연다.

◇행사

▶박건우 경희사이버대 총장은 최근 인도네시아대와 공동연구 및 학술정보 교환 등을 위한 국제교류협정을 맺었다.

▶임융의 일본 교토대 한국총동창회장은 27일 오후 7시 서울 서초동 천년부페에서 일본 유명 여배우 구로다 후쿠미를 초청해 강연회를 연다.

▶박철 한국외대 총장은 26일 대학원 BRICs문화센터에서 라파엘 에스파다 과테말라 부통령을 초청해 ‘과테말라의 지속가능한 평화와 인권문제’를 주제로 강연회를 열었다.

◇기부=김희수 건양대 총장은 25일 모교 연세대 의대에 발전기금 1억원을 기부했다.

◇새 의자=이훈평 전 국회의원이 25일 재경 목포상고(전남제일고) 동문회장에 취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