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20代감각의 새여성지 CALLA 23일 창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1면

中央日報社는 CCi(쎄씨)에 이어 3월23일 새로운 감각의 여성지 CALLA(칼라)를 창간합니다.25세 감각의 행동하는 여성을 독자층으로 하는 「칼라」는 “때묻지 않은 백합”입니다.
「칼라」는 내용을 일곱가지 섹션으로 특화한 새로운 스타일의 여성지입니다.
①살결처럼 부드럽고 날씬하고 가볍습니다.국내 최초의 최경량-최고급 지질(수입 LWC 57g)전면 컬러인쇄 종합 여성지입니다. ②여러분과 밀착된 정보만 담겠습니다.생활정보는 물론 화제정보도 독자 여러분의 절실한 필수품만 고르겠습니다.
③이를 위해 독자 여러분을 가장 높은 자리에 모십니다.「칼라」는 열린 잡지(Open Magazine)입니다.25세 감각의여성이면 누구에게나 활짝 문을 열고 여러분이 참여하는,여러분을위한,여러분의 백합으로 피어나겠습니다.
④여성지 최초로 독자 여러분의 감각과 생활정보를 일곱가지 측면에서 만족시켜드릴 7Color-Section Magazine으로 꾸미겠습니다.
⑤「칼라」는 20대 여성의 감각과 실용성만을 유일한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삼겠습니다.20대의 젊음과 25세의 감각이 결여된모든 기사와 광고는 사양합니다.
⑥광고는 엄격하게 제한됩니다.감각파 여성을 위해 디자인되고,행동적인 여러분을 위하는 정보만을 골라 종래의 3분의1을 넘지않는 분량만을 싣습니다.
⑦책값에서도 철저한 독자 만족주의에 서겠습니다.종합 여성지 가격으로는 국내에서 가장 싼 5천원으로 책정,판매이익을 여러분에게 드리겠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