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스닷컴, 일반인들 요구에 맞춘 사이버 MBA 과정 개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바쁜 현대인들이 온라인 상으로 MBA 과정을 수료하고 고용보험 환급도 받을 수 있는 과정이 생겼다.

중앙일보 조인스닷컴(대표 하지윤)과 사이버MBA(대표 방석범)는 12월 10일 조인스닷컴 을지로 사옥에서 ‘중앙일보 사이버MBA’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중앙일보-사이버MBA’는 온라인 MBA 직장인과 대학생을 비롯한 일반인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MBA 프로그램이다. 강의는 온라인에서 진행되나 국내 유수 대학의 경영학과 교수들이 오프라인 특강도 병행할 예정으로, 온라인 중심 강의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한다.

강의 프로그램은 수강자의 요구와 특성에 맞도록 다양하게 편성되어 있다. 2개월에 경영 전반의 포괄적인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Express MBA’ 과정이 있고, 5개월 완성 강의로 각 분야의 주요 이론과 토픽을 풍부한 사례 중심으로 학습하는 ‘Smart MBA’, 마케팅 심화 과정인 ‘Marketing MBA’, 기업체의 중간 관리자 혹은 리더십 향상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Leadership MBA’ 등이 개설된다.

사이버 MBA는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부터 일반 직장인, 개인 사업자까지 쉽게 시작할 수 있는 MBA과정이다. 이수자에게는 중앙일보-사이버MBA 명의의 마케팅 MBA 수료증이 발급되며 고용보험 환급도 가능하다. 수강자들의 편의를 위해 강의 수강 후 1년간 재수강 할 수 있는 제도 또한 마련되어 있다.

1기 과정은 2008년 1월 1일부터 시작되며 12월 14일부터 12월 20일까지 홈페이지 (http://cybermba.joins.com)를 통해서 접수 가능하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