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항공, 창립 6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싱가포르 항공 그룹은 창립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 웹사이트(www.singaporeair.com/60years)를 오픈하고 온라인 특별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15일부터 31일까지 싱가포르 항공 웹사이트 (www.singpaporeair.com/kr)에서 예약하면 각종 항공권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싱가포르 항공 창립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모든 항공권 가격 뒷자리를 6만원으로 맞춘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싱가포르 36만원, 샌프란시스코 66만원, 동남아시아 46만원, 유럽 76만원, 인도 56만원, 호주 46만원 등에 구입할 수 있으며, 5월 16일부터 6월 30일 사이에 출발하는 항공권에 한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요금 프로모션 이외에도 여행사들을 통해 특별 요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역시 곧 진행할 예정이다.

싱가포르 항공 그룹 창립 60주년 기념 특별 웹사이트(www.singaporeair.com/60years)에서는 60년 싱가포르 항공의 역사를 흥미롭게 소개한다. 또한, 싱가포르 항공과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한 고객이 사진과 사연을 올릴 수 있는 ‘싱가포르 항공의 여행 추억 나무 (Singapore Airlines Travelers’ Tree)’ 이벤트와 싱가포르 항공 관련 사진을 해당하는 연도에 정확히 맞추는 ‘시간 맞추기 (Match In Time)’ 게임도 진행한다. 본 이벤트와 게임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싱가포르 항공이 취항하는 어느 도시로도 여행이 가능한 이코노미 좌석 왕복 항공권 총 35장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싱가포르 항공 창립 60주년 웹사이트는 싱가포르 항공 그룹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의 일환으로 전세계 싱가포르 항공의 고객 및 직원들간의 추억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의: 싱가포르 항공 이주현 차장 (3455-6609)/ 장혜정 (3455-6616)

싱가포르 항공의 시작

싱가포르 항공은 1947년 5월 1일 말레이안 항공 (Malayan Airways Limited)으로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당시 에어스피드 콘솔 (Airspeed Consul)을 이용하여 싱가포르 - 쿠알라 룸푸르 (Kuala Lumpur), 아이포 (Ipoh)와 페낭 (Penang) 구간을 주 3회 운항했다. 말레이시아 연합 (Federation of Malaysia)이 출범한 1963년 9월 16일 항공사 명칭이 말레이시아 항공(Malaysian Airways Limited)으로 변경되었다가 싱가포르 독립 1년 후인 1966년 5월,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항공 (Malaysia-Singapore Airlines, MSA)으로 다시 개명됐다. 이후 1972년, MSA는 다시 두 개의 독립체인 싱가포르 항공과 말레이시아 항공으로 분리 운항하게 됐다.

조인스 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