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쇼핑Memo] 한국야쿠르트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5면

***한국야쿠르트는 흑마늘을 사용해 마시기 편하게 만든 건강음료 '천년의 식물 산(蒜)'을 출시한다. 국내산 마늘을 숙성.발효한 흑마늘 추출액이 97%이상 들어 있으며, 배 농축액과 대추 엑기스로 맛을 보강했다. 80㎖, 1500원.

***한화갤러리아의 커피 전문점 '빈스앤베리즈'가 25일 서울 역삼동 강남역 출구에 7호 점을 열었다. 개점 기념으로 29일까지 선착순으로 머그컵 증정과 아침메뉴 무료 시식행사, 멤버십 가입 고객 10% 할인 등의 이벤트를 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일본 가타나 골프 클럽 300세트를 5월 6일까지 월드.서울역.중계.주엽.의왕 등 수도권 5개 점에서 특가 판매한다. 드라이버(IZUMAX II), 페어웨이 우드(3.5번), 아이언 및 골프 가방으로 구성된 세트(퍼터 제외)를 198만원에 판다.

***편의점 바이더웨이는 프리미엄급 원두커피인 '테라로사', 고급 아이스크림 '뉴질랜드 내츄럴 아이스크림', 덴마크 최고급 핫도그인 '스테프 핫도그'의 판매를 시작했다.

***이지함은 손상된 피부 회복을 돕는 스킨 케어 개념의 비비크림인 '셀라벨 타임 퍼펙션 리커버리 밤'을 출시했다. 필링 또는 레이저 후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해 주는 저자극 커버 기능이 있다. 45㎖ 4만2000원.

***국순당L&B는 호주 프리미엄 스위트 와인인 '웰러스 스위티'를 수입.출시한다. 호주를 대표하는 포도 품종인 시라즈와 와인의 대표 품종인 카베르네 쇼비뇽을 브랜딩한 제품이다. 750㎖ 8900원, 1.5 ℓ 1만4900원.

***훼미리마트는 잉크 충전 업체인 잉크가이와 손잡고 26일 수도권 점포에서 프린터 잉크 충전 서비스를 시작한다. 흑백은 8000원, 컬러는 1만원. 24시간 접수 가능하며, 낮 시간에는 맡긴 지 3시간 안에 충전된 카트리지를 찾아갈 수 있다.

***풀무원은 포도씨유로 자장 소스를 볶아 깔끔한 맛을 살린 '포도씨유로 볶은 깔끔한 짜장면'(2인분.4900원)을 출시했다. MSG를 비롯한 인공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