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에어마카오 항공 2명 합격

중앙일보

입력

▲ 에어마카오 항공 객실승무원 합격 (左)강소정, (右)송찬복

▲ 에어마카오 항공 객실승무원 합격 (左)강소정, (右)송찬복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항공서비스학과(학과장 함석정) 강소정(졸, 20학번), 송찬복(재, 20학번) 학생이 에어마카오(Air Macau) 항공 객실승무원 채용 면접에 최종 합격했다고 밝혔다.

이번 에어마카오(Air Macau) 항공 채용은 서울문화예술대와 산학협력을 맺은 ANC크루팩토리((주)에어라인네트워크)에서 진행됐다. 영어와 중국어로 진행된 면접으로 본사 최종 면접까지 통과하며 당당히 합격했다.

합격생 강소정(졸), 송찬복 학생은 “외항사 면접을 준비하면서 면접에 대한 부담이 있었지만 부족한 부분보다 저의 장점에 집중하며 자신감 있게 면접을 본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고 생각한다.”며, “학교에서 진행했던 ANC 외항사 대비반을 통해 면접은 본인의 답변을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면접관과 소통을 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 부분을 중점적으로 준비했다. 항상 아낌없는 도움을 주시고 좋은 기회를 마련해 주신 학교와 교수님들 그리고 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어마카오 한국인 객실 승무원이 되겠다.”고 전했다.

서울문화예술대 항공서비스학과는 지난 2020년 신설해 올해 2024년 2월 첫 1기 졸업생을 배출했다. 현재까지 진에어, 제주항공 항공 객실 승무원 합격을 비롯해 유니에스HR, 테슬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라나스, 아시아나 예약 센터를 비롯한 특급 호텔 등에 취업했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는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오는 6월 1일(토)부터 진행한다. 입학생 전원 장학금을 지급하며,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