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골프소식]마제스티골프, 프레스티지오 13 출시 外

중앙일보

입력

프레스티지오 13. 사진 마제스티골프

프레스티지오 13. 사진 마제스티골프

◆마제스티골프, 프레스티지오 13 출시

마제스티골프(대표 김형엽)가 프레스티지오의 13번째 에디션인 프레스티지오 13을 출시한다. 1998년 선을 보인 마제스티골프의 대표 명품 클럽인 프레스티지오는 그간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많은 골퍼의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다. 2년을 주기로 새로운 프레스티지오 모델을 발표한 마제스티골프는 명품 클럽을 만들어내기 위해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소재·구조·디자인 연구를 통해 스스로의 한계를 뛰어넘은 혁신을 다시 한 번 이뤄냈다.
프레스티지오 13은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으로 구성됐다. 20년간 이어져 온 프레스티지오 특유의 럭셔리한 디자인과 중후한 품격이 특징이다. 남성용은 마제스티의 시그니쳐 컬러인 골드와 시크한 블랙 두 가지 모델, 여성용은 골드와 버건디 컬러가 혼합된 모델로 출시했다.
프레스티지오 13에는 드라이버와 우드에 사이클론컵 페이스를 적용해 클럽 페이스의 스윗 스팟의 크기를 14% 넓혀 어느 곳에 맞더라도 높은 관용성으로 뛰어난 비거리를 제공한다. 교차 없이 연속적으로 연결된 나선형의 구조로, 관용성은 물론 볼의 직진성 또한 높여 더 똑바로 멀리 공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2024년형 팬텀 퍼터. 사진 타이틀리스트

2024년형 팬텀 퍼터. 사진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 2024년형 팬텀 퍼터 선보여
타이틀리스트가 스카티카메론의 2024년형 팬텀(Phantom) 퍼터를 선보인다.
이번 팬텀 퍼터 라인업은 총 9종으로 팬텀 5, 5.5, 5s, 7, 7.5, 9, 9.5 모델은 29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되고, 팬텀 11과 11.5는 5월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스카티 카메론의 팬텀 퍼터는 4가지의 고유 헤드 모양을 갖춘 총 9종의 말렛 모델로 구성됐다. 각각의 모델마다 최적의 무게 중심과 MOI를 자랑한다. 이와 더불어 로우 밴드, 미드 밴드, 직선 샤프트, 제트 넥 등 다양한 넥/샤프트 옵션과 33”, 34”, 35”의 길이로 선보여 골퍼에게 풍성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 팬텀 퍼터 9종의 모델별 특징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입은 전국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에서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