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세 연하 재벌 여친이 겁 먹고 찼다"…톰 크루즈, 결별 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톰 크루즈(왼쪽)와 그의 여자친구 엘시나 카이로바. AP=연합뉴스, 카이로바 인스타그램

톰 크루즈(왼쪽)와 그의 여자친구 엘시나 카이로바. AP=연합뉴스, 카이로바 인스타그램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61)가 러시아 사교계 유명 인사인 엘시나 카이로바(36)와 열애설이 나온 지 석 달 만에 결별했다.

27일(현지시간) US 위클리 등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헤어졌으며, 먼저 관계를 끝낸 건 카이로바라고 한다.

한 소식통은 "두 사람은 그들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에 대해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며 "두 사람 사이에 악감정은 없다"고 말했다.

이들은 지난해 12월 영국 런던에서 열린 한 파티에서 다정한 모습이 목격되며 처음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 두 사람은 지인 소개를 통해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한 소식통은 "우정으로 시작된 관계가 금세 더 특별한 우정으로 바뀌었다"고 설명했다.

지난달까지만 해도 두 사람 사이 관계는 '매우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크루즈가 최근 카이로바에게 청혼하면서 이들 관계가 변한 것으로 보인다.

미 연예매체 인터치 위클리에 따르면 카이로바는 처음에 크루즈의 청혼을 받아들였으나, 할리우드 스타와의 결혼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고는 관계에 대해 다시 생각하기 시작했다.

내부 관계자는 매체에 "카이로바는 크루즈가 왜 그렇게 결혼을 서두르는지 궁금해하기 시작했다"면서 "모든 것이 너무 빨리 진행되자 겁을 먹은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크루즈는 카이로바가 가장 좋아하는 꽃과 색상, 음식, 심지어 웨딩드레스와 신혼여행까지 모든 세부 사항을 정확하게 맞추는 데 집착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 관계자는 크루즈가 카이로바에게 푹 빠져있었다고 했다. 그는 "크루즈가 카이로바에 반했고, 카이로바에 대한 가능한 모든 것을 알고 싶어 했다"고 전했다.

한편 크루즈는 1987년 배우 미미 로저스와 결혼한 뒤 1990년 이혼한 바 있다. 같은 해 배우 니콜 키드먼과 재혼해 2001년까지 10년간 결혼생활을 유지했으며, 2006년 케이티 홈스와 결혼했으나 2012년 헤어졌다. 자녀로는 키드먼과 함께 입양한 아들과 딸이 있고, 홈스와 낳은 딸 수리가 있다.

카이로바는 러시아 신흥재벌 드미트리 체츠코프와 결혼했다가 11년 만인 2022년 이혼했다. 둘 사이에는 두 명의 자녀가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