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소형 위주 구성, 선착순 동·호수 지정…합리적 분양가, 계약금 500만원 혜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투시도)는 의정부시 금오생활권1구역 주택 재개발을 통해 83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투시도)는 의정부시 금오생활권1구역 주택 재개발을 통해 83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현대건설이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에 짓는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에 수요자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분양 가격이 합리적이고 계약자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금융 조건 때문이다. 분양가는 5억8950만 원(전용 84㎡, 최고가 기준)으로 신곡동 D사 분양단지 6억8240만 원(전용 84㎡), 금오동 D사 분양단지 7억 600만 원(전용 84㎡)보다 약 1억 원 낮게 책정됐다. 계약금 5%(일부 가구), 1차 계약금 500만 원 혜택도 제공된다.

의정부 경전철 효자역 도보 이용 가능

이 단지는 의정부시 금오동(금오생활권1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일원에 83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을 진행 중이다. 일반분양분은 전용면적 36·59·75·84㎡ 등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소형 위주로 구성됐다.

의정부 경전철 효자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노선을 통해 1호선 환승역인 회룡역까지 10분대 이동할 수 있다. 도보 3분 거리의 광역버스를 이용하면 서울 중심지 출퇴근이 편리하다. GTX-C노선 의정부역(예정), 지하철 7호선(연장 예정),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등으로 서울 주요 업무지구, 강남 등지 접근성은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반경 1㎞내에 홈플러스 의정부점, 금오신곡동 중심상권 등이 있다. 가톨릭대 의정부성모병원, 의정부 을지대학병원 등 의료시설이 가깝다. 금오초, 금오중, 천보중, 효자중·고 등의 학교가 가깝다. 인근에 금오동 학원가가 있으며, 의정부 과학도서관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하이오티 스마트홈 서비스도 제공

남측향 위주 단지 배치(일부 제외)로 채광이 우수하며, 통풍이 잘되는 판상형 구조(일부 제외)를 택했다.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GX룸 등의 스포츠 시설과 작은도서관, 독서실, 키즈플레이룸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계획됐다. 다양한 첨단 주거 시스템도 갖춘다. 하이오티(Hi-oT) 스마트홈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 서비스로 가전제품과 홈네트워크 연결 후 조명, 난방 기기,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 위치 확인 등을 스마트폰을 통해 편리하게 확인하고 제어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 117-4번지에 있다.

문의 1566-367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