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설&부동산] 에버라인 삼가역 도보 이용 초역세권…중도금 전액 무이자, 실거주 의무 없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투시도)은 지하 2층~지상 25층, 7개 동, 전용면적 59~74㎡ 568가구로 구성된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투시도)은 지하 2층~지상 25층, 7개 동, 전용면적 59~74㎡ 568가구로 구성된다.

두산건설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삼가동 174번지 일원에서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을 분양 중이다. 지하 2층~지상 25층, 7개 동, 전용면적 59~74㎡ 568가구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지하철 에버라인 삼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입지에 들어선다. 이 노선을 이용해 수인분당선으로 환승할 수 있는 기흥역까지 10분대에, 신분당선 양재역까지 1시간 만에 이동할 수 있다.

초·중·고 교육 환경도 우수

인근 서용인IC를 통해 수도권 제2 순환고속도로, 영동·경부·중부 고속도로 등을 이용한 광역 접근성도 우수하다.
단지 내 어린이집이 있고 삼가초 병설유치원, 삼가초등학교가 도보권에 있다. 인근에 용신중, 용인중, 용인고 등 다수 중·고가 있다. 반도체 메가 클러스터 수혜도 기대된다. 용인시 일대는 시스템 반도체를 중심으로 2042년까지 첨단 반도체 제조공장 5곳을 구축하고, 국내외 소재·부품·장비 기업 약 150곳이 입주할 계획이다.

타입별 4베이, LDK 구조 적용

두산건설은 We‘ve의 5가지 컨셉, 즉 ^꼭 갖고 싶은 공간(Have) ^기쁨이 있는 공간(Live)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Love) ^알뜰한 생활이 있는 공간(Save) ^생활 속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Solve)을 바탕으로 다양한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삼성 SmartThings 기반의 스마트 아파트로 지어질 예정이다.

전 가구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채광과 일조권이 우수하고 타입별 4베이, LDK 구조가 적용된다. 전 타입에 시스템 가구가 포함된 드레스룸이 제공된다.
커뮤니티 시설로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키즈맘 카페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대표 종합교육기업인 ‘종로엠스쿨’과 협약을 맺고 입주민 자녀에게 프리미엄 수준의 교육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와 계약금 1차 1000만 원 정액제 등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실거주 의무도 없다.

견본주택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901번지 일원(신분당선 동천역 2번 출구 인근)에 있다. 문의 1533-733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