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골든브랜드] ‘AA가스레인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 얻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가스레인지 부문

린나이는 꾸준한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린나이는 꾸준한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린나이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가스레인지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린나이는 기업 비전인 ‘Creating a healthier way of living’을 실천하기 위해 시장 흐름에 발맞춘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하며 소비자에게 더욱 편안한 삶을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

린나이는 효율과 편의기능은 물론이고 환경성과 디자인 측면에서 최고 수준의 제품을 개발하면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와 디자인 강화를 통해 가스레인지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지난해 5월 선보인 ‘AA가스레인지’는 출시 4개월 만에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품귀 현상까지 겪었다. 주변에서 쉽게 구하기 힘든 D형 건전지 대신 언제 어디서나 구할 수 있는 AA형 건전지를 사용하고, 배터리 케이스를 전면 레그로 위치시켜 사용 편의성은 물론 심미성까지 끌어 올린 제품이다.

린나이는 앞으로도 ‘품질은 우리의 생명’ ‘소비자는 우리의 은인’이라는 사시(社是)를 중심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방침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