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부문
신한카드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신용카드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신한카드는 업계 최다 3100만 고객과 시장점유율 1위의 압도적 위상을 가진 국내 대표 신용카드 브랜드다. 올해 신한카드는 사업전략 방향으로 ‘Triple1’을 제시했다. Triple1은 ▶체질 개선으로 외형과 내실 측면에서 모두 전략적 격차를 유지하는 시장 내 1위(First One)를 공고히 하고 ▶최우선의 가치를 고객 중심에 두고, 한 차원 높은 고객 경험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 인정받는 일류 기업(Only One)을 향한 ▶임직원 모두의 하나 된 마음(One Team)으로 위기를 돌파하고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다.
이를 위해 ‘고객 중심’을 지속 가능 성장의 핵심 키워드로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본업 패러다임을 전환할 계획이다. 또한 신한카드 및 신한금융그룹 네트워크의 강점인 방대한 고객과 데이터, 통합플랫폼 Super SOL과 신한 SOL Pay를 중심으로 한 디지털 역량을 바탕으로 금융과 생활,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구현해 가고 있다. 더불어 ESG경영 실천과 정밀한 리스크관리, 철저한 내부통제에도 힘쓴다.